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모바일 미소녀 건슈팅 게임 ‘승리의 여신: 니케’, 글로벌 CBT 참가자 모집

by 잭스틸(B.k Mania) 2022. 7. 15.
728x90
반응형

 

[보도자료 : 레벨 인피니트]

 

레벨 인피니트는 시프트업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미소녀 건슈팅 RPG ’승리의 여신: 니케’의 글로벌 CBT(Closed Beta Test) 의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5일 밝혔다.

 

국내를 포함한 글로벌 지역에서 동시에 진행되는 이번 CBT 는 별도 신청 페이지에서 선호 게임 장르와 사용하는 디바이스 등 간단한 설문조사를 완료하면 신청할 수 있다.

 

특히 지난 ‘지스타 2021’ 을 비롯해 국내 FGT 당시 피드백을 반영하여 보다 최적화된 빌드를 체험할 수 있을 전망이며, 이번 테스트를 통해 수렴한 참가자의 의견과 피드백 역시 반영해 적극 게임을 개선해 나갈 방침이다.

 

 

아울러 보다 발전된 전투 액션 묘사와 함께 ‘니케’의 방대한 스토리, 콘텐츠 등을 먼저 경험할 수 있어 이번 CBT에 많은 참여가 예상된다.

 

개성 넘치는 신규 캐릭터 10종과 더불어 일정 시간 내에 적의 진군을 저지하는 ‘요격전’ 등 새로운 콘텐츠도 만나볼 수 있다.

 

반응형

 

이와 함께 더욱 강력해진 신규 ‘랩쳐’ 보스는 물론 시뮬레이션 룸을 통해 난이도에 따른 다양한 전투 환경을 경험할 수 있다.

 

CBT에 선발된 참여자에게는 입력한 메일 주소로 테스터 가이드가 담긴 메일이 발송되며, 정식 출시 후 특별한 리미티드 아이템을 보상으로 제공한다.

 

‘승리의 여신: 니케’는 먼 미래를 배경으로 ‘랩쳐’에 패배한 인류가 지하에 새 터전을 잡게 되고, ‘랩쳐’에 맞서기 위해 모든 인류의 기술을 총 집약해 ‘니케’라는 병기를 제작하는 세계관을 담았다.

 

 

시원한 타격감의 3인칭 슈팅 장르와 섬세한 그래픽 및 캐릭터 비주얼 등으로 지난해 ‘지스타 2021’ 행사장에서 시연 당시 관람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내며 ‘지스타 2021’ 최고의 화제작다운 면모를 과시했다.

 

이 밖에 레벨 인피니트는 ‘승리의 여신: 니케’ 의 친구, 공략 정보 등을 제공하고, 이용자들 간의 활발한 교류를 위해 공식 네이버 라운지를 개설했다.

 

글로벌 CBT 참가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별도 홈페이지( https://t-m-asia.levelinfinite-club.com/web/comm/nikke/index_kr.html ) 에서 확인할 수 있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 kbk518@naver.com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