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모바일 캐주얼 소셜 네트워크 게임 '플레이투게더', IPX '브라운데이' 이벤트 진행

by 잭스틸(B.k Mania) 2022. 7. 29.
728x90
반응형

[자료제공 : 해긴]

 

모바일게임 기업 해긴(대표 이영일) 은 자사의 모바일 캐주얼 소셜 네트워크 게임 '플레이투게더' 에서 디지털IP 플랫폼 기업 IPX의 라인프렌즈 캐릭터 ‘브라운(BROWN)’ 의 생일파티인 '브라운데이'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긴은 지난해 IPX 와의 협업으로 플레이투게더 내 IPX 최초의 버추얼 스토어를 오픈,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무뚝뚝하면서도 시크한 매력을 가진 브라운의 생일인 ‘브라운데이’를 맞이해 다채로운 즐길거리를 준비했다.

 

먼저, 카이아 섬 광장에 위치한 라인프렌즈 버추얼 스토어에는 ‘브라운데이’ 이벤트를 함께할 신규 NPC(Non-Player Character) '이든' 과 '루비' 가 파견된다. 오는 8월 15일까지 진행될 이벤트 기간 동안 해당 스토어는 ‘브라운데이’ 콘셉트로 새단장하며, 유저들은 ‘진짜 브라운을 찾아라!, 술래잡기, 숨바꼭질, 대서양 연어 잡기, OX퀴즈’ 등의 특별 미션을 통해 이벤트 코인인 ‘브라운 코인’을 획득할 수 있다.

 

 

이렇게 모은 이벤트 코인은 브라운 생일 케이크, 브라운 좌식 생일상, 파티 음식 쇼케이스, 브라운 생일카, 브라운 생일 잠옷 등 특별 제작된 '브라운데이' 상품으로 교환할 수 있다.

 

특히 ‘브라운’ 생일 당일인 8월 8일 0시에는 성대한 불꽃축제를 포함한 'HAPPY BROWN DAY!' 가 펼쳐진다. 불꽃놀이는 카이아섬 광장 게임센터 전광판을 통해 시작 30분 전부터 카운팅 되며, 카운팅 다운 후에는 성대한 불꽃놀이와 함께 폭죽, 꽃가루가 카이아 섬 광장을 가득 채운다.

 

‘브라운데이’ 불꽃놀이는 보다 많은 유저들이 즐길 수 있도록 8월 9일과 8월 10일에도 진행될 예정이다.

 

반응형

 

아울러 7월 29일 글로벌 업데이트 이후 라인프렌즈 캐릭터 ‘브라운’ 과 ‘샐리’의 IP 를 활용한 신규 아이템도 만나볼 수 있다. 해당 스토어에는 유치원 코스튬부터 어린이 책상, 어린이 의자, 게시판, 장난감 등 유치원 콘셉트의 디지털 아이템이 추가됐으며, 공연장과 미끄럼틀, 순환열차, 트램폴린 놀이터 등 다양한 버추얼 스토어 체험도 제공한다.

 

이 밖에도 풍성한 즐길거리가 가득한 우리들만의 메타버스 놀이터 '플레이투게더' 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 https://cafe.naver.com/playtogethergame ) 와 공식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PlayTogetherGame )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 kbk518@naver.com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