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레이싱 게임 ‘리볼트’ PC Steam 7월 29일 월드와이드 출시

by 잭스틸(B.k Mania) 2022. 7. 29.
728x90
반응형

[자료제공 : H2 INTERACTIVE]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INTERACTIVE, 대표 허준하) 는 어클레임 스튜디오 테사이드(Acclaim Studios Teesside)가 개발한 레이싱 게임 ‘리볼트(Re-Volt)’ 를 오늘(7월 29일) 글로벌 디지털 플랫폼인 스팀(Steam) 서비스를 통하여 소비자가격 6,500원에 정식 출시하며, 추시 후 일주일간 1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장난감 R/C 카가 반란을 일으킨다! 리볼트에서 28대의 무선 조종 자동차 중 하나를 독특한 환경에 설치된 레이스 트랙으로 이끌게 된다. 자동차는 실제 R/C 카의 크기이기 때문에 트랙 주변에서 발견되는 물체는 실물보다 크다. 연석은 거대한 벽이 되고, 장난감은 장애물이 된다. 자동차를 몰고, 통과하여, 결승선에 도달하기까지 모든 것이 공평하다.

 

반응형

 

수년 동안 토이 볼트사는 전 세계 어린이들을 위한 게임과 장난감을 생산해 왔다. 첫 제품을 출시한 지 몇 달 만에 그들은 사업의 정점에 올랐다. 그런데, 그 제품들이 자아를 가지게 된 것 같다. 그들을 포로로 가두었던 선반에서 탈출하여 현실 세계로 들어가, 새롭게 찾은 자유를 즐기면서 혼란을 야기하고 있는 것이다.

 

4개의 컵에서 펼쳐지는 박물관, 슈퍼마켓, 그리고 여러분의 동네처럼 보이는 환경을 포함한 13개의 다채로운 트랙을 확인해 보라.

 

 

 

■ Steam 플랫폼 특전
• 아트웍
• 매뉴얼
• 퀵 레퍼런스 카드
• 사운드트랙(PC/드림캐스트 버전)

 

 

‘리볼트’ Steam 출시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http://www.h2int.com ) 및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h2inter ), 유튜브( https://www.youtube.com/user/H2Interactive )그리고 Steam 상점( https://store.steampowered.com/app/287310/_/ ) 및 다이렉트 게임즈 ( https://www.directg.net )에서 확인할 수 있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 kbk518@naver.com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