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로스트사가, 신규 용병 ‘미르의 전설2’ 전사 공개!

by 잭스틸(B.k Mania) 2015. 12. 2.
728x90
반응형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 의 자회사 ㈜위메이드아이오에서 서비스하는 인기 대전 액션 온라인 게임 '로스트사가' 가 오늘(2일) 신규 용병 ‘미르의 전설2’ 전사를 공개했다.

 

158번째 신규 용병 ‘미르의 전설2’ 전사는 검을 이용한 파동 공격과 전방으로 돌격해 상대를 잡고 내리치는 공격을 하는 근거리 프리미엄 용병이다.

 

특히, 검의 파동을 날린 후 차징시간에 따라 다른 공격을 하는 ‘공파섬’, 전방위로 상대를 공격한 후 일정시간 무적상태가 되는 ‘비급-금강불괴’, 고함을 질러 주변 대상을 이동불가 상태로 만드는 ‘비급-사자후’, 검을 이용해 상대를 잡고 끌어 당기는 ‘포승검’ 등 다양한 특수 기술을 사용한다.

 

또한, 진화 장비 ‘기공사 의상’을  새롭게 선보였다. ‘기공사 의상’ 은 1차 진화를 통해 쿨타임과 차징시간 감소, 스킬 유지시간이 증가하고, 궁극 진화를 하면 데미지와 사거리가 증가하고 공중에서 스킬을 사용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늘(2일) 부터 9일(수) 까지 게임에 접속하는 이용자들에게 ‘오답 OMR카드’ 와 외형을 바꿀 수 있는 ‘뷰티 이용권’ 을 제공한다. ‘오답 OMR카드’ 는 최대 7개의 ‘OMR 카드 조각’ 으로 교환할 수 있고, 이는 각종 장비 보급과 레어 영구장비로 바꿀 수 있다.

 

더불어 오는 31일(목) 까지 '로스트사가' 홈페이지를 통해 도서문화상품권으로 충전을 하면 충전 금액의 30%를 추가 지급하고, 100% 게임아이템을 선물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한편, '로스트사가' 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lostsaga.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