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번지, 8월 24일 데스티니 가디언즈 쇼케이스에서 다음 장 ‘빛의 추락’ 공개 예정

by 잭스틸(B.k Mania) 2022. 8. 18.
728x90
반응형

 

[자료제공 : Bungie Inc.]

 

다음 주, 번지에서 데스티니 가디언즈의 다음 장을 공개

 

오는 8월 24일(수요일), 번지(Bungie)는 데스티니 가디언즈(Destiny Guardians) 쇼케이스에서 빛과 어둠의 이야기가 담긴 다음 확장판인 ‘빛의 추락’을 공개할 예정이며, 18 시즌과 전기 3.0 하위직업 업데이트 등에 대해서도 발표한다고 밝혔다. 번지는 이번 쇼케이스의 트레일러 영상( https://youtu.be/TKnr578GOi4 )을 공개했다.

 

 

쇼케이스의 프리쇼는 8월 24일(수요일) 0시에 시작되며 메인쇼는 오전 1시에 시작된다. 쇼케이스가 끝난 후 진행되는 번지 개발자와의 인터뷰도 주목할 만하다.

 

또한 올해 메인 쇼케이스에서는 처음으로 개별 Twitch 언어 채널을 통해 다국어 지원(한국어 https://www.twitch.tv/bungieKR ) 이 제공될 예정이다.

 

반응형

 

이번 주, 번지에서는 전기 3.0 하위직업 업데이트( https://www.bungie.net/en/Explore/Detail/News/51678 ) 의 디자인, 새로운 상과 조각, 각 직업에 대한 설명, 궁극기, 직업 능력, 근접 공격 능력에 대해 공개했다. 더 자세한 내용은 8월 24일 쇼케이스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이번 주에는 게임 내 망령의 시즌이 막을 내리게 된다. 헬름에서 칼루스의 불길한 메시지를 꼭 확인해보자.

 

포스팅 및 취재 문의 ( kbk518@naver.com )

 

 

반응형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