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모바일 캐주얼 스포츠 대전 게임 '슈퍼 베이스볼 리그', 이제는 클럽 대항전이다!

by 잭스틸(B.k Mania) 2022. 8. 25.
728x90
반응형

[자료제공 : 해긴]

 

모바일게임 기업 해긴(대표 이영일) 은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모바일 캐주얼 스포츠 대전 게임 '슈퍼 베이스볼 리그(Super Baseball League)' 에서 클럽 대항전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클럽 대항전' 은 유저 개인이 보유한 선수가 아닌, 클럽 소속의 선수들로 구성된 라인업으로, 13명의 클럽원들은 각각 1명의 선수를 라인업으로 등록할 수 있다.

 

선수는 타자 9명, 선발투수 1명, 중계 투수 3명, 총 13명으로 구성되고 최종 라인업은 클럽 마스터와 관리자만 등록 가능하며, 동일한 선수를 등록하는 중복 라인업은 불가하다.

 

 

각각의 클럽에서 선정한 최상의 라인업으로 펼치는 클럽 대항전은 특정 기간에만 오픈되며, 타 클럽과 PvP 방식으로 1대 1 대결을 통해 승패를 겨루게 된다. 게임은 결과에 따라 골드와 CP(클럽 포인트) 가 지급되고, 대항전 랭킹에 따라 명예포인트와 골드와 선수 카드와 승격 조각이 들어있는 다양한 등급의 상자가 차등 지급된다.

 

이와 함께 '슈퍼 베이스볼 리그' 에는 메이저 3루수와 마이너 중계투수, 중견수 등 3종의 신규 선수가 새롭게 추가됐으며, 메인 로비 UI 및 출석 보상 시스템 개선, 튜토리얼 보상이 상향 조정, 선수 별 경험치 추가 획득, 무승부 보상 추가 등 게임 전반에 걸친 콘텐츠 업데이트가 진행됐다.

 

손 쉬운 조작으로 야구의 즐거움과 선수의 육성까지 모두 즐길 수 있는 '슈퍼 베이스볼 리그' 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SuperBaseballLeague ) 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 kbk518@naver.com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