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해긴, 한국관광공사와 함께 '플레이투게더’ 내 Korea Travel Center 마련

by 잭스틸(B.k Mania) 2022. 9. 2.
728x90
반응형

[자료제공 : 해긴]

 

모바일게임 기업 해긴(대표 이영일) 은 한국관광공사 하노이 지사(지사장 이재훈) 와 함께 자사의 모바일 캐주얼 소셜 네트워크 게임 '플레이투게더' 내에 한국 대표 관광지를 소개하는 특별 제휴 프로모션을 선보였다.

 

'플레이투게더' 의 다운타운 박물관에 문을 연 '코리아 트래블 센터(Korea Travel Center)' 는 단아한 한옥의 미와 한국 전통의 즐길 거리로 가득한 공간으로, 경복궁의 중심건물인 근정전을 배경으로 한국의 지방공항과 전통시장을 홍보할 예정이다.

 

'코리아 트래블 센터' 는 한국 대표 지방공항인 양양공항과 김해공항의 입국장을 콘셉트로 한 입구를 시작으로 경복궁 근정전, 한국 전통 음식 가판대, 전통놀이 마당, 한국식 정원 연못 등이 구현되어 있다.

 

 

특히, 한국의 국보인 근정전이 '플레이투게더' 내 메타버스 콘텐츠로 그대로 재현되어 건물을 둘러보는 것 만으로도 웅장하면서도 고즈넉한 한국의 미를 만끽할 수 있다. 근정전 앞에는 ‘왕’ NPC(Non-Player Character) 가 유저들의 방문을 맞이하며, 내부는 한국 대표 지방공항 주변 관광지를 소개하는 영상 미디어전시와 포스터로 꾸며졌다.

 

한옥 가판대에서는 고운 한복을 차려 입은 ‘부산아씨’ NPC 가 한국의 대표 지역 전통시장인 부산 씨앗 호떡과 속초 닭강정을 디지털 아이템으로 판매하며, 그 옆으로는 삼삼오오 모여 우리나라에서 인기 있었던 골목 게임을 즐길 수 있는 마당도 마련됐다.

 

반응형

 

이와 함께 '코리아 트래블 센터' 내 연못에 위치한 ‘강원도령’ NPC 의 안내에 따라 낚시를 하면 저고리와 바지, 족두리 등 6가지의 한복 아이템 중 하나가 랜덤하게 들어있는 복주머니가 일정 확률로 주어진다.

 

또한, 게임 내 인기 콘텐츠인 낚시를 즐기기 위해 많은 유저들이 연못으로 모이는 만큼 주변 곳곳을 지방공항 주변 관광지와 전통시장의 매력을 담은 사진들을 배치하여 한국 관광 홍보 효과를 극대화시켰다.

 

한국관광공사와 함께하는 '코리아 트래블 센터' 와 우리들만의 메타버스 놀이터 '플레이투게더'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 https://cafe.naver.com/playtogethergame ) 와 공식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PlayTogetherGame ) 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 kbk518@naver.com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