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모바일 캐주얼 소셜 네트워크 게임 '플레이투게더', 카이아섬의 가을을 느껴보세요!

by 잭스틸(B.k Mania) 2022. 9. 30.
728x90
반응형

[자료제공 : 해긴]

 

모바일게임 기업 해긴(대표 이영일) 이 개발 및 서비스하는 모바일 캐주얼 소셜 네트워크 게임 '플레이투게더'에 가을이 찾아왔다.

 

만연한 가을을 맞이해 기획된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플레이투게더’의 주 무대인 카이아섬이 예쁘게 물든 ‘단풍잎’ 을 흩날리는 색다른 가을 풍경으로 변모했다.

 

'단풍잎' 은 잠자리채를 이용해 잡을 수 있으며, 섬 광장에 등장한 특별 NPC '람쥐' 와 '토리' 가 제공하는 가을 퀘스트를 진행해 획득할 수도 있다. 이렇게 모은 '단풍잎'은 가을 감성이 가득한 다양한 아이템이 들어있는 '단풍잎 뽑기 상자' 로 교환할 수 있다.

 

 

더불어 다운타운에는 가을 감성을 채울 '미디어 아트 뮤지엄 by 닷밀' 이 입점 되었다.

 

'닷밀(대표 정해운)' 은 평창동계올림픽 개폐회식 프로젝션 맵핑, 통영 디피랑, DDP 서울라이트 등을 진행한 실감미디어 전문기업으로, 지난 2월 해긴과 메타버스 NFT 갤러리에 대한 MOU를 체결한 바 있다.

 

'미디어 아트 뮤지엄 by 닷밀' 은 평소 멀게만 느껴졌던 예술을 조금 더 가까이에서 만나고, 나아가 한국의 젊은 예술가들의 작품을 전세계 플레이투게더 이용자들에 알리는 공간으로 기획됐으며, NPC '닷 도슨트' 를 통해 작품에 대한 설명도 들을 수 있다.

 

 

또한, 미술관 첫 방문시에는 기념 티셔츠 아이템을 선물하고, 미술관에서만 진행 가능한 퀘스트가 추가됐다. 이와 더불어 잠자리, 꽃무지 등 38종의 신규 곤충이 추가됐으며, 최대 등록 친구수 확장, 프로필 페이지 및 홈파티 페이지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개편되었다.

 

감성 충만한 가을 옷을 입은 우리들만의 메타버스 놀이터 '플레이투게더'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 https://cafe.naver.com/playtogethergame ) 와 공식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PlayTogetherGame ) 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 kbk518@naver.com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