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마계전기 디스가이아’ 시리즈 등 NIS 아메리카 신규 타이틀 다이렉트 게임즈 판매 및 할인 프로모션 진행

by 잭스틸(B.k Mania) 2022. 10. 5.
728x90
반응형

 

[자료제공 : H2 INTERACTIVE]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INTERACTIVE, 대표 허준하)는 오늘(10월 5일)부터 자사의 디지털 유통 플랫폼인 다이렉트 게임즈( https://directg.net ) 에 새로운 퍼블리셔로서 NIS 아메리카(NIS AMERICA, INC.) 가 입점하였으며, 알타입 파이널 2, 마계전기 디스가이아 4, 마계전기 디스가이아 6, 절체절명도시 4 등 5개 타이틀의 판매를 시작하였으며, 입점을 기념하여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알타입 파이널 2

 

‘알타입 파이널 2’ 는 횡 스크롤 슈팅 게임의 금자탑 ‘알타입’ 시리즈의 최신작이다. 인류는 적대 세력 바이도의 침공을 막기 위하여 포스를 탑재한 전투기 R-9 을 가동시켜 바이도의 심연으로 출격하였다. 보다 향상된 적의 파괴 표현, 진화하는 적과 스테이지, 자유로운 플레이어 기체 커스터마이징을 통해 시리즈 최신작에 어울리는 상쾌한 플레이를 즐겨보자.

 

마계전기 디스가이아

 

'마계전기 디스가이아' 시리즈는 전 세계 누적 판매량 500만장 이상을 자랑하는 시뮬레이션 RPG 이다. 게임 여기저기에 존재하는 파고들기 요소와 다양한 공략 방법, 매력적인 캐릭터들과 육성 요소로 플레이어의 도전욕을 자극하며, 끝없는 노가다를 통해 무한한 게임 플레이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절체절명도시 4

 

‘절체절명도시 4’ 는 건물이 무너지고 땅이 갈라지는 재난 상황에서 화재와 침수, 갈증과 피로, 그리고 사람들 간의 갈등을 극복하고 덮쳐오는 고난에 맞서며 살아남으려는 젊은이들의 이야기를 다룬 작품이다. 20XX년 7월, 전대미문의 거대 지진이 발생하였고 뜨거운 햇살과 녹아내리는 아스팔트, 그리고 무너져 내리는 건물들이 안전한 장소를 하나씩 앗아갔다.

 

자비 없이 내리쬐는 여름 햇살 속에서, 부족한 물과 음식으로 체력마저 고갈되기 전에 붕괴되어 가는 도시에서 무사히 탈출하라.

 

요마와리 3: 떠도는 밤

반응형

신업 도둑의 길

 

다이렉트 게임즈에서는 추후 PC 플랫폼으로 출시되는 ‘신업 도둑의 길’, ‘요마와리 3: 떠도는 밤’ 등 NIS 아메리카 타이틀들을 지속적으로 판매할 예정이며, 보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 http://www.h2int.com ) 및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h2inter ), 그리고 다이렉트 게임즈에서 확인할 수 있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 kbk518@naver.com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