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사전 예약자 50만 ‘어나더시티-시공의 틈’ 10월 13일 그랜드 오픈 예고

by 잭스틸(B.k Mania) 2022. 10. 7.
반응형

[보도자료 : 일로드]

 

일로드가 9월 사전 예약을 시작한 수집·방치형 모바일 RPG ‘어나더시티: 시공의 틈’ 을 10월 13일 오픈한다고 밝혔다.

 

‘어나더시티: 시공의 틈(이하 어나더시티)’은 이 세계에서 재해석된 역사 속 영웅들이 플레이어의 지휘에 따라 이능 전투를 벌이는 내용을 다룬다. 3X3 칸을 활용한 전투 배치와 5가지 진영, 4개 직업군을 통해 다양한 전략적 조합이 가능한 서브컬쳐 수집·방치형 모바일 RPG 이다.

 

특히 타 미소녀 수집형 RPG 게임에서 보기 어려운 미국 코믹스 풍의 일러스트를 활용하고 있어 CBT 진행 기간 많은 유저의 관심을 모았다.

 

 

그 외에도 생동감 있는 2D 스파인 전투 애니메이션과 다수의 애니·게임 전문 성우들의 보이스를 더해 전투의 박진감을 더했다.

 

어나더시티는 13일부터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원스토어를 통해 플레이할 수 있으며, 사전 예약 인원 50만 달성을 기념으로 5성 영웅 ‘이순신’ 캐릭터를 비롯 다이아, 퍼플카드, 에센스, 골드, 경험치 등 다양한 인게임 보상 아이템을 지급할 예정이다.

 

반응형

추가로 현재 공식 커뮤니티 가입 이벤트를 진행하는 어나더시티는 공식 커뮤니티 자유게시판에 가입 인사를 남긴 유저 중 추첨을 통해 ‘갤럭시Z플립4 512GB 자급제’와 구글 기프트 카드 등의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강희웅 일로드 대표는 “어나더시티 CBT 를 비롯해 이번 사전 예약자 50만을 달성하기까지 많은 관심을 보내준 유저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 CBT 이후 전달 준 소중한 의견들을 게임 내에 적극적으로 반영했다.” 며, “정식 출시 이후 운영에서도 유저들이 만족할 수 있는 모습을 보여드리겠다.” 고 말했다.

 

어나더시티에 대한 자세한 게임 정보는 사전 예약 홈페이지( http://preregister.anothercity.kr ) 에서 확인할 수 있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 kbk518@naver.com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