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모바일 리듬 게임 ‘탭탭디스코 by 오투잼’ 구글 추천게임에 선정

by 잭스틸(B.k Mania) 2015. 12. 8.
728x90
반응형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이동훈) 의 신작 모바일 리듬 게임 ‘탭탭디스코 by 오투잼’(이하 탭탭디스코, 개발사 ㈜모모, 대표 정순권) 이 구글 ‘금주의 플레이 추천 게임’ 에 선정됐다.


‘탭탭디스코’ 는 모바일 리듬 게임 최초로 레트로(Retro, 복고풍) 스타일을 살려 친숙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3라인 형식을 차용하고, 오투잼의 오리지널 인기 음원들을 비롯해 다양한 신곡과 리메이크곡 등 100여 곡에 이르는 풍성한 음원을 플레이할 수 있다.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게임성을 갖춰 출시 하자마자 구글 무료 인기 게임순위 3위에 오르며, 유저들의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한편,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오는 12월 27일까지 ‘탭탭디스코’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공식 페이스북에서 진행되는 이벤트에 참여하는 유저들에게 락킨코리아와 제휴한 유명 인디 밴드들의 사인 CD, 내년 초 진행 예정인 인디 밴드 콘서트 티켓 등 풍성한 선물을 증정한다.


게임은 전 세계 구글 플레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이달 중 글로벌 애플 앱스토어에도 출시할 예정이다. 게임 정보 및 이벤트 등 게임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게임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TTDISCO.KOR) 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객원기자 재키스턴 (kbk518@naver.com)


기사출처 플레이팸 http://www.playfam.com/s/54712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