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서양 판타지 모바일 MMORPG ‘카오스 포털’ CBT 정식 시작

by 잭스틸(B.k Mania) 2022. 10. 20.
728x90
반응형

 

[자료제공 : Linkworld]

 

SkyShark Games는 오늘(20일) 신작 모바일 MMORPG ‘카오스 포털’ 이 CBT 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난 8월 티저 사이트 및 PV영상 공개된 후 많은 관심을 지속해서 받고 있다. 이번 CBT 는 10월 20일부터 29일까지 10일간 진행되며 구글 플레이 스토어를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 CBT 영상 : https://youtu.be/lIqumYfmtCc

 

이번 CBT 에 참여한 유저는 인게임 ‘한정판 칭호’ 를 받을 수 있다. 이외에 공식 커뮤니티에서 ‘필드 출첵’, ‘BUG찾아내기’ 등 4가지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며 이벤트 당첨자에게 10만원 상품권, 커피 교환권을 비롯한 다양한 보상이 준비되어 있다고 한다.

 

카오스 포털의 세계관은 마정 에너지를 노리는 카오스 군단, 침입을 저항하는 5대세력 그리고 여러 종족 간의 갈등과 협력 등 탄탄한 스토리로 구축되었다. 유저는 월드의 희망인 ‘신들의 사자’ 가 되어 몬스터와 사투를 벌이게 된다. 이외에 다양한 수집 시스템, 육성 시스템도 담아 전령, 펫과 함께 크로스 서버 전장에서 승부를 겨룰 수 있다.

 


SkyShark Games 에 따르면 카오스 포털은 3년간 공들여 제작한 서양 판타지 MMORPG 라고 한다. 360°뷰로 광활한 판타지 월드의 매력을 실감나게 체험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4K 화질로 캐릭터의 얼굴 디테일을 섬세하게 구현하였으며 필드 라이팅과 렌더링 기술도 역시 뛰어난 그래픽을 보여준다고 한다.


게임사는 보다 나은 게임을 만들 수 있도록 유저들이 마법대륙에서 탐험하는 동시에 이번 CBT 에 대해 소중한 의견을 제시해주시면 감사하겠다고 강조하였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네이버 라운지 및 공식 카카오톡 오픈채팅방에서 확인할 수 있다.

 

* 구글 플레이 다운로드 링크: https://chaosportal.onelink.me/o9zc/5vqud6hs

포스팅 및 취재 문의 ( kbk518@naver.com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