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3D TPS MOBA PC게임 '파라곤: 디 오버프라임' 11월 10일 파이널 테스트 실시

by 잭스틸(B.k Mania) 2022. 10. 24.
728x90
반응형

[보도자료 : 넷마블]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 은 현재 개발 중인 3D TPS 진지점령(MOBA) PC 게임 '파라곤: 디 오버프라임'(개발사 넷마블에프앤씨) 의 파이널 테스트를 11월 10~2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파이널 테스트는 기존 테스트에서는 볼 수 없었던 맵 '빛의 아그니스' 와 신규 영웅들이 추가돼 이용자들에게 새로운 전략과 전투를 선사할 예정이다. 신규 영웅들은 원작 '파라곤'에서 등장한 영웅들과 오리지널하게 제작한 영웅이 등장한다.

 

편의성을 개선한 콘텐츠들도 대거 선보인다. 미니맵은 한 눈에 보일 수 있도록 시인성이 확보된 디자인으로 변경된다. 또한, '파라곤: 디 오버프라임' 을 쉽고 빠르게 익힐 수 있도록 튜토리얼과 훈련장이 대폭 개선되며, 아이템 사전이 추가된다.

 

 

이번 파이널 테스트는 에픽스토어와 스팀에서 경험해볼 수 있다. 에픽스토어는 원작 게임 '파라곤'을 개발한 에픽게임즈에서 제공하는 전세계 게임 유통 플랫폼으로, '파라곤: 디 오버프라임'을 정식 서비스하기로 결정했다. 파이널 테스트 이후 진행될 얼리액세스도 에픽스토어와 스팀 동시에 진행된다.

 

'파라곤: 디 오버프라임' 은 에픽게임즈에서 배포한 액션 MOBA 게임 '파라곤' 의 콘텐츠를 활용해 새로운 게임을 만들면서 시작된 프로젝트다. 이 게임은 원작의 기본 틀인 TPS 와 MOBA 장르를 결합한 방식은 차용하면서, 빠른 템포의 속도감, 타격감, 전략 요소에 차별화를 줬다.

 

넷마블은 에픽게임즈로부터 '파라곤' 상표권에 대한 양도 절차를 진행했고, 이를 통해 지난 14일 게임명을 '오버프라임'에서 '파라곤: 디 오버프라임'으로 변경했다.

 

반응형

 

'파라곤: 디 오버프라임' 은 3인칭 슈팅과 MOBA 장르가 혼합된 PC 게임으로, 두 팀이 서로의 기지를 파괴하는 전략 액션게임이다.

 

이 게임은 MOBA 장르의 핵심인 '전략'을 정점으로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됐으며, TPS의 직관적으로 빠른 템포의 전투를 선사한다. 이 게임은 최적화 작업을 통해 낮은 사양으로도 플레이가 가능하며, 고성능 사양에서는 4K, 60FPS 그래픽을 제공한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디스코드( https://discord.gg/paragontheoverprime ), 공식 홈페이지( https://paragon.netmarble.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 kbk518@naver.com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