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그라비티 게임 어라이즈, 퍼즐 액션 게임 'NecroBoy : Path to Evilship' 스팀 정식 출시

by 잭스틸(B.k Mania) 2022. 11. 1.
728x90
반응형

[보도자료 : 그라비티]

글로벌 게임 기업 그라비티의 일본 지사 그라비티 게임 어라이즈(Gravity Game Arise, GGA) 에서 모바일 퍼즐 액션 게임 신작 ‘NecroBoy : Path to Evilship’ 을 스팀을 통해 10월 31일 정식 출시했다. 

‘NecroBoy : Path to Evilship(이하 네크로보이)’ 는 전세계 대상 인디 게임 발굴 및 확산 프로젝트 ‘Gravity Indie Games’ 로 발굴한 신작 퍼즐 액션 게임이다. 주인공 네크로보이를 조작해 죽은 영혼을 미니언으로 부활시킨 후 지하 미궁 내 다양한 장치를 사용, 스테이지마다 숨겨진 수수께끼를 풀어나가며 탐험하는 방식으로 플레이 가능하다. 

 



‘NecroBoy : Path to Evilship’ 글로벌 스팀 서비스는 한국어, 영어, 일본어, 중국어, 프랑스어, 독일어 등 총 9개 언어로 서비스된다. 

그라비티 게임 어라이즈(GGA) 는 10월 31일부터 11월 7일까지 네크로보이 출시 기념 2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옵션 메뉴에서 호박 아이콘을 클릭하면 할로윈 콘셉트의 네크로보이 캐릭터 스킨을 사용 가능하다. 

 

반응형



그라비티 게임 어라이즈(GGA) 코바야시 마사카즈 프로듀서는 “Gravity Indie Games 를 통해 발굴한 인디 게임 네크로보이는 다양한 종류의 퍼즐을 풀며 미궁을 탐험해 나가는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게임이다. 게임 전체적으로 귀여운 그래픽도 갖추고 있어 퍼즐 장르를 좋아하는 유저와 귀여운 캐릭터를 좋아하는 유저 모두 재미있게 즐기실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한다.” 라고 전했다.

또한 “네크로보이 외에도 다양한 인디 게임을 발굴하고자 노력하고 있는 만큼 그라비티 게임 어라이즈(GGA) 에서 선보일 인디 게임에 많은 관심 바란다.” 라고 덧붙였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 kbk518@naver.com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