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해긴 '플레이투게더', 추수감사절 콘텐츠 업데이트 진행

by 잭스틸(B.k Mania) 2022. 11. 15.
728x90
반응형

[보도자료 : 해긴]

 

모바일게임 기업 해긴(대표 이영일) 은 추수감사절을 맞이해 모바일 캐주얼 소셜 네트워크 게임 '플레이투게더' 내에 특별 퀘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카이아섬 추수감사절 잔치를 준비하기 위해 나타난 NPC 셰프 칠면조와 추수리를 통해 진행되는 특별 퀘스트는 섬의 이곳저곳에서 음식 재료를 구하고, 모은 재료로 추수감사절 만찬 음식을 요리해야 한다. 완성된 요리를 카이아섬 곳곳에 위치한 이벤트 NPC 에게 배달하게 되면 모든 퀘스트가 완료되며, 보상으로 '이삭 코인'을 획득할 수 있다.

 

 

'이삭 코인' 은 이벤트 뽑기 및 이벤트 상점에서 추수감사절 의상, 추수감사 테이블, 농작물 소품, 추수감사 가랜드 등 추수감사절을 맞이해 특별히 제작된 다채로운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더불어 추수감사절 퀘스트가 진행되는 약 2주 중, 7일 이상 게임에 접속하게 되면 누적 출석수에 따라 이삭코인 및 보석(게임재화), 한정판 코스튬 아이템 '닭다리 머리띠' 를 선물하는 출석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와 함께 1년에 단 한 번, '플레이투게더' 의 코스튬과 인테리어 아이템을 할인하는 ‘카이아 쇼핑위크’ 가 오는 22일부터 시작된다.

 

풍성한 먹거리가 가득한 추수감사절과 다가올 ‘카이아 쇼핑위크’ 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플레이투게더' 공식 카페( https://cafe.naver.com/playtogethergame ) 와 공식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PlayTogetherGame ) 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 kbk518@naver.com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