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Gen.G Esports, ‘젠지 엘리트 이스포츠 아카데미’ 2023년 봄학기 입학 설명회 개최

by 잭스틸(B.k Mania) 2022. 11. 28.
728x90
반응형

[자료제공 : 젠지 이스포츠]

 

글로벌 이스포츠 기업 젠지 이스포츠(Gen.G Esports, 이하 젠지) 가 12월 3일(토) 국내 학생 및 학부모 대상으로 2023년 봄학기 신입생 모집을 위한 ‘젠지 엘리트 이스포츠 아카데미(Gen.G Elite Esports Academy, 이하 GEEA)’ 입학 설명회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젠지와 미국 사립 중고교 ‘엘리트 오픈 스쿨’ 이 함께 설립한 이스포츠 전문 국제교육기관 GEEA 는 재학 기간 동안 전문 교육진의 이스포츠 커리큘럼과 미국 고등학교의 일반 교과 과정 수업을 제공한다.

 

 

학생들은 교육 이수 시 미국 정규 고등학교 졸업장 취득과 함께 미국 대학교에 지원할 수 있다. 2022년에는 졸업생 13명 전원이 미국 대학에 장학생으로 합격해 현재 학교 내 이스포츠 대표팀에서 활약 중이다.

 

이번 입학 설명회는 GEEA 교육 비전 설명과 함께 아카데미 성공 사례 등을 소개하며 실질적 정보 제공에 중점을 둘 예정이다. 또한, 이스포츠 교육 수업의 이해를 돕기 위한 세션 및 최신 유학 정보를 소개하는 자리를 기획했다.

 

반응형

 

한편, GEEA 재학생 및 졸업생 학부모들이 직접 참여, GEEA 의 체계적인 교육 시스템을 통해 차세대 이스포츠 인재로 거듭난 사례를 전하고, 미국 대학 교육 시스템 및 선진 이스포츠 산업에 대한 상세한 설명이 이뤄질 계획이다.

 

이재혁 GEEA 이사는 “이번 입학 설명회는 이스포츠 전문가에 대한 꿈을 가진 학생들에게 다양한 학업 방향과 진로를 제시하고 게임에 대한 재능을 효과적으로 성장시킬 수 있는 발판을 제공하기 위해 준비됐다.” 며, “GEEA 는 앞으로 더 많은 학생들에게 선도적인 이스포츠 교육 시스템을 알리고 미래 이스포츠 업계를 이끌어 갈 차세대 인재를 발굴하기 위해 힘쓸 예정” 이라고 전했다.

 

2023년 봄학기 입학 설명회는 12월 3일(토) 서울 압구정에 위치한 엘리트 오픈 캠퍼스에서 진행된다. 참가 신청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젠지 엘리트 이스포츠 아카데미( https://gengelite.academy ) 와 대표전화(02-782-6802)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 kbk518@naver.com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