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데스티니 가디언즈’ 세라프 시즌 출범 및 전쟁지능 복구를 위한 여정 안내

by 잭스틸(B.k Mania) 2022. 12. 7.
728x90
반응형

[자료제공 : Bungie Inc.]

 

번지는 데스티니 가디언즈 세라프 시즌( https://www.bungie.net/7/ko/Seasons/SeasonOfTheSeraph ) 이 오늘 시작되었다고 밝혔다.

 

새로운 시즌 활동, 새 경이 무기를 찾는 주간 임무, 새로운 던전, 업데이트된 PvP 등을 이용할 수 있으며 데스티니 가디언즈에서 플레이어들이 상징적인 암살자가 될 수 있도록 번지와 Ubisoft 가 협력하여 새로운 장식을 선보인다. 연말을 기념하며 지난 한 해를 돌아보고 새로운 도전을 맞이하기 위해 여명과 업적의 순간 같은 연례행사도 이번 시즌에 돌아온다.

 

반응형

■ 세라프 시즌 활동 및 보상


이번 시즌에서는 브레이 가문의 복잡한 역사와 시부 아라스가 노리고 있는 전쟁 지능 라스푸틴과 그들의관계에 대한 이야기다. 수호자는 강탈 전장의 브레이테크 시설에 침투하여 매주 이야기 임무를 완료하고 전쟁지능을 복구해야 한다.


이번 주 토요일, 용기 있는 수호자들을 위해 새로운 던전이 열린다. 마녀 여왕 디럭스 에디션 또는 마녀 여왕 던전 열쇠를 소유한 경우 던전을 플레이할 수 있다.

 

■ 시련의 장 업데이트


세라프 시즌에는 시련의 장에 큰 업데이트가 적용된다.
• 시련의 장 플레이리스트 구조를 업데이트하여 시련의 장 보상을 능률적으로 변경한다.
• 영광은 경쟁 등급이라는 새로운 순위 시스템으로 대체된다. 7개의 등급으로 구분되며 3대3 등급전으로 등급에 배치된다.
• 새로운 시련의 장 인장인 영광스러운 자가 불패 인장을 대체한다.
• 시련의 장 보상 접근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샤크스 경에게 엔그램 집중 시스템이 도입된다.
• 오시리스의 시험 보상으로 새로운 핸드 캐논과 기관총을 획득할 수 있다.
• 강철 깃발에서는 새로운 거점 점령 모드인 요새를 만날 수 있다.
• 굴복자의 왕에서 가져온 강철 깃발 방어구 세트가 재발행 된다.

 

해당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번 주 번지 소식 – 2022/11/17 게시글( https://www.bungie.net/ko/Explore/Detail/News/51947 )에서 확인 가능하다.

 

 

■ 암살자


데스티니 가디언즈와 Ubisoft 가 협업하여 각 직업에 맞는 새로운 암살자 테마 장식과 에버버스에서 구매할 수 있는 아이템을 선보인다.

 

은밀하게 행성계를 탐험하고자 하는 데스티니 가디언즈 플레이어를 위해 에이보르(타이탄), 카산드라(헌터), 알테어(워록)에서 영감을 얻은 의상을 준비했다. 방어구 장식 외에도 새로운 고스트 의체, 참새, 우주선, '비장의 카드' 필살기도 획득할 수 있다.


Ubisoft 최신작의 에이보르를 위한 데스티니 가디언즈 테마 장식 또한 이용할 수 있다. 전설적인 걀라르호른 로켓 발사기에서 영감을 얻어 제작된 그레이트소드도 휘두를 수 있으며, 샤크스와 세인트 - 14 테마 방어구 등도 만나볼 수 있다.

 

 

■ 업적 기념


오늘부터 2023년 3월 1일 빛의 추락이 출시될 때까지 수호자는 데스티니 가디언즈 5년 차를 기념하는 업적의 순간 도전을 완료할 수 있다. 인장을 완료하면, 번지 보상( https://bungiestore.com/bungie-rewards-moments-of-triumph-2022-t-shirt ) 에서 업적의 순간 티셔츠 구매를 잠금 해제할 수 있다.

 

12월 14일 수요일에 에바 레반테가 신비한 재료로 만든 맛있는 간식을 굽고 수호자와 함께 연말연시를 기념하기 위해 여명 이벤트와 함께 돌아온다. 올해는 새로운 파동 소총, 칭호, 새로운 레시피 등이 추가되었다.

 

1월 3일까지 재료를 모아 맛있는 간식을 굽고 행성계 전역에 있는 친구들에게 간식을 나눠주는 임무를 수행하고 새로운 이벤트 카드에서 축제 장식을 획득해보자.

 

■ 2022년 Game2Give


번지 재단이 연례행사인 GAME2GIVE 모금 캠페인과 함께 돌아온다. 올해 캠페인에는 모금 및 기부 금액에 따른 새로운 보상이 마련되어 있다. 12월 7일부터 12월 20일까지 2주간 데스티니 가디언즈 커뮤니티 크리에이터들이 이 모금 행사를 위해 스트리밍 마라톤을 진행한다.

 

데스티니 가디언즈 세라프 시즌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아래 링크에서 확인 가능하다.


• 데스티니 가디언즈: 마녀 여왕 – 세라프 시즌 트레일러( https://youtu.be/ly6NNHWiEa8 )
• 데스티니 가디언즈 세라프 시즌 공식 페이지( https://www.bungie.net/7/ko/Seasons/SeasonOfTheSeraph )

 

포스팅 및 취재 문의 ( kbk518@naver.com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