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프라이빗 디비전과 피콜로 스튜디오, 흥미진진한 탐험 어드벤처 게임 'After Us' 발표

by 잭스틸(B.k Mania) 2022. 12. 9.
728x90
반응형

[자료제공 : Private Division]

 

프라이빗 디비전(Private Division) 과 피콜로 스튜디오(Piccolo Studio) 가 더 게임 어워드에서 After Us 를 발표했다. After Us 는 흥미진진한 탐험 어드벤처 게임으로, 2023년 봄에 Steam에서 PC용으로, 그리고 PlayStation 5 및 Xbox Series X|S에서 출시될 예정이다.

 

플레이어들은 생명의 정령인 가이아를 플레이하며 종말 후의 초현실적인 세상을 여행하며 스러진 행성에 희망을 불어넣게 된다. 환상적인 세상을 탐험하며 멸종한 동물들의 혼령을 구하고, 가이아의 힘을 해방시켜 생명이 살 수 없게 된 지구를 좀먹는 위험과 싸워나간다.

 

 

After Us 는 Piccolo Studio 가 자랑하는 임팩트 있는 스토리텔링에 더불어, 강렬한 탐험과 어드벤처가 결합된 게임이다. 가이아는 점프, 활공, 돌진, 벽 타기, 수영으로 위험천만한 장애물과 적들을 피해나간다.

 

생명의 화신인 가이아는 행성을 복원하고 재구성하는 데 일조하는 힘을 가지고 있다. 빛을 폭발시키듯 내뿜어 새로운 식물이 성장하도록 불꽃을 일으켜 주면 새로운 탐험의 길이 드러난다.

 

Piccolo Studio 의 게임 디렉터인 Alexis Corominas 는 “After Us 는 유산과 희망에 관한 게임이다.” 라 설명하며, “가슴을 흔드는 내러티브와 독창적인 게임 디자인, 유니크한 메커니즘이 어우러져 강력한 게임 경험을 창조하도록 제작했다. 다음 봄에 출시되면 플레이어들이 어떤 반응을 보일지 기대하고 있다." 라고 전했다.

 

 

After Us 는 사회가 아무런 제제를 받지 않았을 때 초래되는 파괴성으로 무너진 후의 환상적인 세상을 선보이며, 플레이어는 열 가지의 다양한 생물군을 체험하게 된다. 플레이를 진행해 나가며 경이로운 생명들의 마지막 운명이 밝혀진다.

 

작살로 꿰뚫린 최후의 고래, 새장에 갇힌 마지막 남은 독수리, 사냥당한 마지막 사슴과 같은 생명들로, 플레이어가 혼령을 부활시켜 세상으로 생명을 불어넣기 전의 모습들이다. 새로운 환경에 진입할 때마다 가이아에게는 새로운 도전이 주어지며, 동물들이 새 생명을 받기 전 마지막 순간에 대한 이야기가 밝혀진다.

 

Take-Two Interactive 의 선임 전략 담당자이자 Private Division 의 책임자인 Michael Worosz 는 "Private Division 의 핵심 기둥은 제작사들이 창의적인 비전을 이뤄낼 수 있도록 힘을 더해주는 거다. Piccolo Studio 가 게임 Arise에서 일궈낸 성공을 이 야심찬 새 게임에서 보게 될 것이 기대된다." 며, “After Us는 예술적이며 추상화와 같은 세계, 스릴 넘치는 플레이, 강력하고 보편적인 내러티브가 어우러진 아름다운 게임으로 Private Division에서 자신 있게 선보인다.” 고 밝혔다.

 

반응형

 

발표 트레일러는 YouTube( https://youtu.be/Q4ly0NRLaLU ) 에서 확인할 수 있다.

 

After Us 는 2023년 봄, Take-Two 의 회계연도 2024년 중 Steam에서 PC용으로, 그리고 PlayStation 5 및 Xbox Series X|S 에서 권장소비자가 $29.99(현지 가격은 추후 발표)에 출시될 예정이다. After Us 는 아직 ESRB 등급이 판정되지 않았다.

 

자세한 내용은 YouTube 채널 구독, Twitter 팔로우, Facebook 좋아요( https://www.facebook.com/piccolostudiogames ), Instagram 팔로우( https://www.instagram.com/piccolostudiobcn ), 웹사이트( https://www.afterusgame.com ) 방문으로 확인할 수 있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 kbk518@naver.com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