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페셜 NEWS

액션스퀘어, 기대작 '삼국 블레이드' 전투영상 공개!

by 잭스틸(B.k Mania) 2015. 12. 11.
728x90
반응형


모바일 독자는 밑의 링크를 클릭하시면

유튜브로 이동하여 영상을 보실 수 있습니다.

https://youtu.be/xP2Ax8O2vkA


㈜액션스퀘어(대표 김재영, 205500) 는 11일, 자사가 개발 중인 신작 모바일 액션RPG(역할수행게임) '삼국 블레이드' 의 전투영상을 공개했다.


'삼국 블레이드' 는 삼국지의 탄탄한 스토리를 바탕으로 자사가 개발한 '블레이드 for Kakao(이하 블레이드)' 의 게임성을 고스란히 녹여내 한층 진화시킨 모바일 액션RPG 로, 기존 자사의 흥행작 '블레이드' 와는 차별화된 시스템과 업그레이드된 그래픽이 특징이다.


금일 공개한 '삼국 블레이드' 의 전투영상은 초선과 조운, 장비, 황충 등의 장수들이 필드에서 적군을 상대로 치열한 전투를 치르는 모습과 각 장수별 특색이 묻어나는 화려한 스킬을 미리 만나볼 수 있다.


▲ 삼국 블레이드 '제갈량' 전투 장면


▲ 삼국 블레이드 '조운' 전투 장면


▲ 삼국 블레이드 '초선' 전투 장면


▲ 삼국 블레이드 '하후연' 전투 장면


또한, 삼국지의 주요 인물인 관우와 조운이 1대 1로 겨루는 일기토(一騎討) 장면을 생생하게 담아내 '삼국 블레이드' 출시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더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


액션스퀘어 김재영 대표는 "삼국 블레이드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는 유저들을 위해 전투 및 실제 플레이 모습이 포함된 시연 영상을 공개하게 됐다." 라며, "스토리와 액션성, 게임성 등 어느 하나도 놓치지 않도록 열심히 개발 중에 있으니 '삼국 블레이드' 에 더욱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 라고 말했다.


액션스퀘어는 지난 10월 30일 네시삼십삼분(이하 4:33) 과 ‘삼국 블레이드’ 의 중국 및 아프리카를 제외한 국내/글로벌 독점 초대형 판권 계약을 체결해 세간의 관심을 이끈 바 있다.


한편, '삼국 블레이드' 는 최근 4:33 과의 판권 계약에서 제외된 중국 및 아프리카 지역의 판권계약에 대해 많은 문의를 받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그 중에서도 특히 모바일게임 최대시장이라 할 수 있는 중국 지역에 본격적인 홍보를 시작하기 전부터 중국 주요 퍼블리셔들로부터 치열한 판권 경쟁이 시작된 것으로 알려져, 향후 어떤 회사가 중국지역 서비스를 담당하게 될 지 초미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객원기자 재키스턴 (kbk518@naver.com)


기사출처 플레이팸 http://www.playfam.com/s/5485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