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젠지 이스포츠, ‘2023 대한민국 교육박람회’에서 e스포츠 특별관 운영

by 잭스틸(B.k Mania) 2023. 1. 5.
728x90
반응형

[자료제공 : 젠지 이스포츠]

 

글로벌 이스포츠 기업 젠지 이스포츠(Gen.G Esports) 의 교육 담당 기관인 ‘젠지 글로벌 아카데미(Gen.G Global Academy; 이하 GGA)’ 가 오는 1월 12일부터 1월 14일까지 서울 코엑스(COEX) 에서 진행되는 제20회 대한민국 교육박람회에서 이스포츠 특별관을 운영한다고 5일 밝혔다.

 

한국교육녹색환경연구원과 엑스포럼(EXPORUM) 이 공동 주최하는 대한민국 교육박람회는 2004년부터 시작된 국내 최대 교육 전문 전시회로 올해는 총 420개의 회사가 1,400여 개의 부스를 통해 참여한다. GGA 는 이스포츠 특별관을 통해 젠지의 이스포츠 교육 시스템 전반에 대해 소개하고 학생과 학부모들이 전문 교육 프로그램을 경험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한다.

 

 

GGA 이스포츠 특별관에서는 행사 기간 동안 ‘이스포츠와 교육의 미래’ 라는 주제로 젠지 소속 이스포츠 마케터, 스카우터, 콘텐츠 크리에이터 등 현직 업계 전문가의 세미나가 진행된다. 마지막 날 진행되는 세미나에는 젠지 PUBG 팀 출신 콘텐츠 크리에이터 ‘피오’ 차승훈이 연사로 나서 이스포츠 선수로서의 경험과 은퇴 이후의 커리어에 대해 공유할 예정이다.

 

또한, GGA 는 이스포츠 업계에 관심 있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관련 분야 진로 탐색과 업계 진출에 대한 방향성 확립을 도와주는 전문가 진로 상담을 운영한다. 이와 함께 게이머 코칭 체험존을 통해 현 GGA 코치들로부터 리그오브레전드와 발로란트 코칭을 받을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할 계획이다.

 

반응형

 

왕관(Guan Wang) GGA 사장은 “이번 이스포츠 특별관은 신학기를 맞이하는 학생들에게 이스포츠 업계의 다양한 진로를 소개하고 젠지의 업계 선도적인 교육 비전과 우수한 이스포츠 인재 육성 커리큘럼을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며, “GGA 는 앞으로도 더 많은 차세대 이스포츠 인재를 발굴하고 보다 발전된 교육 시스템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할 예정” 이라고 밝혔다.

 

한편, GGA 는 대학 진학 지원, 이스포츠 취업 연계 등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산업 저변 확대에 앞장서고 있다. 현재 온라인 취미반 ‘GGA 플레이(GGA Play)’ 부터 대학 진학 또는 취업을 희망하는 이들을 위한 ‘GGA 런(GGA Learn),’ 프로 선수 도전을 위한 ‘GGA 프로(GGA Pro)’ 까지 트랙을 운영 중이다.

 

GGA 이스포츠 특별관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젠지 글로벌 아카데미(GGA)’ 검색 및 웹사이트( https://www.ggacademy.gg ) 방문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사전 참여 신청자에게는 젠지 굿즈 및 GGA 수강 할인권이 제공될 예정이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 kbk518@naver.com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