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T1, 스포츠컬처 브랜드 골스튜디오와 공식 의류 파트너십 체결

by 잭스틸(B.k Mania) 2023. 1. 2.
728x90
반응형

 

[보도자료 : 왁티]

 

세계 최고의 e스포츠 구단 T1이 스포츠컬처 브랜드 골스튜디오와 공식 의류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T1은 2023 LCK 스프링 시즌부터 골스튜디오 유니폼을 입고 경기에 나선다. 골스튜디오는 2023 시즌부터 3년간 T1에 모든 유니폼 및 라이프 스타일 웨어를 제공할 예정이다.

 

 

T1 최고 경영자(CEO) 조 마쉬는 “골스튜디오와 좋은 인연을 맺게 되어 기쁘다. 스포츠의 진정성을 다양한 형태의 콘텐츠로 만들어 소통하는 철학이 있는 기업이라고 알고 있다. 골스튜디오와 함께 선수들의 경기력 향상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용품과 함께 팬들이 원하는 다양한 제품들까지 양 사가 같이 고민하고 개발해 모두가 윈윈할 수 있는 긴밀하고 적극적인 협력 관계를 구축해 나가겠다. 그리고 더 나아가 e스포츠계에 건강한 영향을 줄 수 있는 여러 프로젝트를 같이 진행할 것을 기대하고 있다.” 는 소감을 밝혔다.

 

반응형

 

골스튜디오를 전개하는 스포츠 콘텐츠 회사 왁티(WAGTI) 강정훈 대표는 “축구에서의 맨유와 같이 세계적으로 가장 인기가 많은 e스포츠 구단인 T1 의 파트너가 돼 기쁘다. 단순한 유니폼 제작을 넘어서 T1 이 가진 진정성 있는 스토리를 전 세계 팬들에게 전달하고, 여태껏 e스포츠 업계에서 볼 수 없었던 다채로운 콘텐츠와 제품으로 e스포츠 산업에 새로운 에너지를 불어넣겠다.” 는 포부를 밝혔다.

 

 

T1 은 e스포츠 팀 가운데 가장 많은 팬을 보유한 팀으로 특히 미국, 중국, 호주, 독일 등 전 세계에 팬들이 골고루 퍼져 있는 세계 최고의 e스포츠 명문 구단이다. 그리고 그 한 가운데에는 10년 동안 T1 에서 활동하며 전인미답의 기록을 세우고 있는 LoL e스포츠 역사상 가장 위대한 선수이자 e스포츠계의 마이클 조던이라 불리는 ‘페이커’ 가 있다.

 

첫 번째 공식 키트는 ‘WILL TO WIN’ 이라는 슬로건을 중심으로 그리스 신화에서 영감을 받아 e스포츠계의 전설적인 절대 강자 T1 의 승리를 향한 강한 의지를 담아냈다.

 

T1 공식 유니폼은 1월 9일(월) T1 멤버십 대상으로 먼저 발매될 예정이고 1월 16일(월) 부터 골스튜디오 공식 홈페이지( http://goalstudio.com ) 에서 정식 발매될 예정이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 kbk518@naver.com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