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2022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 신규 레전드 트레이너 ‘염라’ 등장

by 잭스틸(B.k Mania) 2023. 1. 12.
728x90
반응형

[보도자료 : 컴투스홀딩스]

컴투스홀딩스(대표 이용국) 는 ‘2022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이하 2022 겜프야, 글로벌 서비스명: 2022 Baseball Superstars)’ 의 글로벌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새로운 레전드 트레이너가 등장했다. 좌익수 트레이너 ‘염라’ 는 근력과 스킬 포인트(SP) 속성을 동시에 가지고 있어 강력한 타자 육성에 다양하게 활용된다.

 

 

특히, ‘열혈 고교’ 와 ‘빅토리 스왈로즈’ 시나리오에서 육성 효율이 높다. 신규 트레이너 ‘염라’ 와 함께 ‘레비아탄’, ‘아누비스’ 를 수월하게 영입할 수 있는 ‘영입 확률 업 이벤트’는 이번 달 24일까지 진행된다.

새해를 맞이해 주말 접속 보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14일과 15일 양일간 접속하면 각각 ‘레전드 트레이너 선택권’ 과 ‘레전드 코어 큐브’, ‘메가 코어 트랜스포션’ 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유저 편의성도 대폭 향상됐다. 코어 큐브 뽑기는 매일 1회 광고 시청 후 에픽 등급부터 슈퍼스타 등급까지 큐브 코어를 획득할 수 있도록 했다. 트레이너 간편 강화 기능도 레전드 및 슈퍼스타 등급까지 확대했다.

‘2022 겜프야’ 는 컴투스홀딩스가 자체 개발한 캐주얼 비라이선스 야구 게임으로 게임성 업그레이드,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자세한 업데이트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 kbk518@naver.com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