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달콤한 러브 스토리’가 돌아온다! ‘기적의 분식집’ PS4 버전 글로벌 출시!

by 잭스틸(B.k Mania) 2023. 1. 26.
728x90
반응형

[자료제공 : CFK]

글로벌 게임 퍼블리셔 CFK(대표 구창식) 은 오늘(26일), 인기 비주얼 노벨 기반 경영 연애 시뮬레이션 ‘기적의 분식집’을 플레이스테이션4(PS4) 로 글로벌 출시한다고 밝혔다.

‘기적의 분식집’ 은 동명의 원작 인기 웹소설을 바탕으로 테일즈샵과 조아라가 공동으로 개발한 경영 연애 시뮬레이션 게임. 2018년 스팀 출시 이후 지금까지 ‘압도적 긍정적’ 평가를 받고 있으며, 인기에 힘입어 2021년 닌텐도 스위치 버전까지 선보였다.

 

게임은 아름다운 일러스트와 한 편의 드라마 같은 스토리를 담고 있으며, 플랫폼 추가를 거듭하며 1080p 고해상도 대응, 인기 성우가 새로 녹음한 일본어 풀 보이스 대응, ‘필리아 애프터 스토리’ 기본 수록 등 추가 요소를 포함하며 게임의 만족도를 높여왔다.


● 스토리

어느 날, 주인공 ‘차설화’ 는 갑작스러운 사정으로 분식집을 덜컥 떠맡게 된다.
호기로운 기세로 대박매출을 선언했지만, 분식집은 손님 없이 한적하기만 하다.

그러던 어느 날, 분식집 다락방에 수상한 포탈이 불쑥 나타난다.
그곳에서 나타난 것은 ‘이세계의 여왕님!?’


스스로를 ‘소금 여왕’이라 칭하는 ‘필리아’에게 주인공은 빙수를 대접하게 되고
그것을 계기로 둘의 사이는 점점 가까워지는데…

과연, 주인공은 연애와 매출 두 마리의 토끼를 모두 잡을 수 있을까?
평범한 분식집에서 시작되는, 여왕님과의 두근두근 달콤 연애담!

● 분식집 경영과 연애, 두 마리 토끼를 노려라!

게이머는 갑작스럽게 분식점을 경영하게 된 주인공 ‘차설화’ 를 맡아 포탈을 통해 나타난 이세계의 왕국을 다스리는 여왕 ‘필리아’, 그리고 특종을 찾아 해메는 유튜버 ‘미라’ 를 통해 다채로운 변화를 겪는 주인공의 일상을 경험하게 된다.


분식집을 경영하면서 히로인과 인연을 쌓고, 매출을 늘려 ‘사랑’ 과 ‘성공’ 두 마리 토끼를 동시에 잡자! 히로인과 함께 하는 다양한 에피소드와 더불어 신메뉴 개발, 홍보 활동 같은 경영 요소도 준비되어 있다. 또한 히로인과의 호감도에 따라 다양한 엔딩을 경험할 수 있다.

VIP 손님이 방문하여 퀘스트를 주기도 한다. VIP가 원하는 빙수를 개발하면 퀘스트 보상으로 VIP 캐릭터를 수집할 수 있다!


‘기적의 분식집’ 에서, 게이머는 주어진 약 300일의 기간 동안 분식집의 매출을 끌어올려야 한다. 새로운 빙수를 연구하고, 홍보하여 요리 실력과 인기도를 높여야 한다.

새로운 빙수를 만들어 요리 실력을 꾸준히 올리면 고객의 평가도 점점 좋아진다. 때로는 VIP 손님이 방문해 퀘스트를 주기도 하는데, VIP가 원하는 빙수를 개발하면 퀘스트 보상으로 VIP 캐릭터도 수집할 수 있다.


2명의 메인 히로인 등장! 프로 성우의 열연으로 더욱 도드라진 매력 발산

반응형

가볍지만 몰입할 수 있는 시나리오! 플레이어의 선택에 따라 엔딩이 달라진다

● 인기 성우 풀보이스 대응, ‘필리아 애프터 스토리’ 수록 등

‘기적의 분식집’ PS4 버전은 닌텐도 스위치 버전과 동일하게 인기 애니메이션에서 열연한 일본 유명 성우의 목소리가 포함되어 새로운 목소리를 가진 ‘필리아’ 와 ‘미라’ 의 모습을 만날 수 있다.

아울러 1920 x 1080 풀HD 고해상도 대응으로 더욱 향상된 고화질 그래픽을 경험할 수 있으며 닌텐도 스위치 버전과 마찬가지로 PC판에서 별도 구매의 추가 다운로드 콘텐츠였던 ‘필리아 애프터 스토리’ 가 클리어 특전으로 수록된다. 후일담을 비롯한 다양한 특전 요소가 포함된 ‘필리아 애프터 스토리’ 에서는 히로인 ‘필리아’ 의 새로운 모습을 만날 수 있다.

새로운 빙수를 만들어 요리 실력을 올리자! 요리 실력을 꾸준히 올리면 고객의 평가에도 변화가 생긴다


 ● 캐릭터 소개

- 필리아 살리스 (CV. 정혜원 / 미야케 마리에)

 

다락방의 포탈을 통해 분식집에 오게 된 다른 세계의 여왕님. 스스로를 ‘소금 여왕’이라 칭하며, 여왕에 걸맞은 말투를 사용한다. 주인공의 빙수에 반해 분식집을 찾아오면서 두 사람은 점점 가까워지게 되는데…….



  - 주미라 (CV. 장미 / 이시하라 마이)

방송을 위해 분식집을 방문한 유튜버. 특유의 활기찬 성격으로 기세 좋게 주인공에게 비즈니스 협력을 제안한다. 방송에서 보여주는 성격과 실제 모습에 차이가 있는데, 거기엔 어떤 사연이 있는 듯하다.


 
이번 ‘기적의 분식집’ PS4 버전 출시로 인해, 게이머가 더욱 다양한 플랫폼으로 게임을 경험할 수 있게 됐다. CFK는 출시를 기념해 공식 프로모션 무비(PV) 도 새롭게 제작, 공개한다.

‘기적의 분식집’ PS4 버전은 1월 26일,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를 통해 글로벌 출시한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 kbk518@naver.com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