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수집 방치형 RPG ‘소녀세계’ 메인 캐릭터 공개, 사전예약 진행 중

by 잭스틸(B.k Mania) 2023. 1. 30.
728x90
반응형

[자료제공 : ONEMT]

 

ONEMT 는 지난 14일 수집 방치형 RPG 모바일 게임 ‘소녀세계' 사전예약을 시작한 뒤 오늘(30일) 메인 캐릭터 성우 라인업과 세계관, 한국 한정 캐릭터를 공개했다.

 

 

* 세계관 - 예언 속 영웅, 세상을 구하다!


동한 말기, 천하에 큰 재난이 찾아오게 되며, 백성들이 고통받고 있는 가운데 ‘문종’ 이라는 안내자가 이 혼란을 막기 위해 ‘진룡의 힘’을 지닌 주인공을 소환하게 된다.

 

 

* 문종

 

안내인 문종은 구세주를 기다리는 동안 ‘도원마을’과 다른 지역들의 산업들을 관리했으며, 그로인해 축적한 재산은 한나라 전체와 맞먹을 정도였다. 문종은 이러한 재력을 이용해 대의를 이룰 수 있는 야심가를 찾아 후원할 계획이다.

 

주요 스킬: 다수의 적에게 지속적인 피해를 입힌다.

 

성우: 오오하라 사야카

 

성우 대표작: ×××HOLiC - 이치하라 유코 / Fate시리즈 - 아이리스필 폰 아인츠베른 / 페어리 테일 - 엘자 스칼렛

 

 

* 동백

 

한 때 부자집 아가씨였던 동백은 이세계 신의 강림으로 우보에 의해 구출되어 동관에서 지내게 된다. 이후 동백은 장강의 남쪽으로 이동하여 살기 위해 도둑질, 소매치기를 하며 지내게 된다.

 

주요 스킬: 다수의 적에게 강력한 피해를 부여하며 지혜 속성이 높을 경우 데미지량이 상승한다.

 

성우: 키토 아카리

 

성우 대표작: 어서 오세요 실력지상주의 교실에 - 호리키타 스즈네 / 나에게 천사가 내려왔다! - 히메사카 노아 / 귀멸의 칼날 - 카마도 네즈코

 

 

* 손무 - 한국 한정 캐릭터로 별도의 뽑기 없이 무료 증정

 

사전예약에 참여할 경우, 다양한 아이템들을 받을 수 있으며, 참여 즉시 한국 한정 UR 영웅 ‘손무’ 를 획득할 수 있다.

 

현재 진행 중인 사전예약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아래의 공식 페이지( https://girlskingdom.onemt.com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 kbk518@naver.com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