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뉴타입 퍼즐RPG '던전앤가디언', 네이버 앱스토어 사전등록 시작!

by 잭스틸(B.k Mania) 2015. 12. 14.
728x90
반응형



에이블링(대표 이대근) 은 14일, 자사가 개발한 뉴타입 퍼즐 RPG '던전앤가디언' 의 네이버 앱스토어 사전모집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오는 12월 28일(월) 네이버 앱스토어를 통해 정식 출시를 앞두고 시작되는 이번 사전등록 참여하는 게이머 전원에게 3성 영웅, 300 보석, 20만 골드 등 푸짐한 게임 아이템을 지급할 예정이라고 한다.


'던전앤가디언' 은 각 직업을 상징하는 다섯 가지의 소울 스톤을 조작하고, 다양한 영웅들로 팀을 조합하여 성장시켜 나가는 게임이다. 특히, 간단한 3×3 퍼즐을 맞추면 강력하고 화려한 스킬 사용이 가능하며, 퍼즐의 느낌을 그대로 살린 퍼즐 플레이를 비롯해 원터치 스킬 플레이, 풀 오토 플레이 모드까지 지원한다.


또한, 300여 개에 달하는 방대한 스테이지를 기본으로 메인 던전과 서브 던전, 요일 던전, 거대 보스 모드, PvP 모드까지 다양한 콘텐츠로 이용자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에이블링 이대근 대표는 "매력적인 캐릭터들의 시원시원한 액션이 돋보이는 RPG 감성에 '퍼즐'을 더했다." 며, "네이버 앱스토어 론칭을 통해 많은 유저분들이 '던전앤가디언'의 재미를 느끼실 수 있길 바라고, 안정적인 서비스와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 고 말했다.


게임 정보 및 이벤트에 대한 상세한 내용은 네이버 앱스토어(http://me2.do/FVvp410h) 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객원기자 재키스턴 (kbk518@naver.com)


기사출처 플레이팸 http://www.playfam.com/s/54935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