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페셜 NEWS

액션 RPG ‘엘더랜드’ 한국어판, PC 및 닌텐도 스위치 정식 출시 예정

by 잭스틸(B.k Mania) 2023. 2. 9.
728x90
반응형

모바일 독자는 밑의 링크를 클릭하시면
유튜브로 이동하여 영상을 보실 수 있습니다.

https://youtu.be/NRN5wCE7Q8I

 

[자료 제공 : H2 INTERACTIVE]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INTERACTIVE, 대표 허준하) 는 그라피티 게임즈(Graffiti Games) 의 액션 RPG, 엘더랜드(Elderand)’ PC 한국어판을 오는 2월 17일 정식 출시하며, 추후 닌텐도 스위치로도 정식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엘더랜드' 는 RPG 요소를 지닌 액션 플랫포머 게임이다. 강력한 스킬과 무기를 사용하여 악을 처단하고 공포의 존재들을 멸하라. 이 악몽과도 같은 2D 세계관을 정복하고 명예와 보물을 수집하며 죽이거나, 혹은 죽임을 당하라. 이 세계에서는 강자만이 살아남을 수 있다. 광기로 가득한 어둠을 헤쳐 나아가면 그 끝에는 약속된 영광이 기다릴 것이다.

반응형

게임 특징

 

■ 검, 활, 도끼 등의 다양한 무기를 효과적으로 이용하라. 폭발적인 에너지를 뿜어내는 마법 지팡이나 거대한 검 등, 각 무기들은 서로 능력과 활용처가 다르므로, 적들과 싸우는 데 가장 효과적이며 마음에 드는 무기를 찾아야 한다.

 

■ 고딕 양식의 아트, 세밀한 픽셀 그래픽, 그리고 절묘하게 설계된 레벨 디자인을 통해 충실하게 재현된 메트로바니아 스타일의 액션을 즐겨라.

 

■ 캐릭터의 외모는 물론 스킬이나 능력치, 무기에 이르기까지 자신의 플레이 스타일에 가장 적합한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다.

 

■ 모험과 전투를 통해 쓰러트린 적으로부터 전리품을 수집하고, 제작을 통해 무기를 업그레이드하라.

 

■ 마을, 숲, 신전 감옥, 떠다니는 섬, 저주받은 성당, 그리고 엘더랜드 그 자체인 지옥 같은 풍경 등을 통해 이 위험한 세계의 구석 구석을 여행하라.

 

■ 60종류가 넘는 다양한 적들과 12종류 이상의 보스들이 당신에게 즐거움을 선사한다.

 

■ 당신보다 먼저 어둠에 도전하다 사라져간 불쌍한 영혼들이 남긴 편지와 서신을 통해 이 암울한 엘더랜드에 대한 정보를 수집하라.

‘엘더랜드’ PC 및 닌텐도 스위치 한국어판 출시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추후 공식 홈페이지(http://www.h2int.com) 및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h2inter ), 그리고 유튜브( https://www.youtube.com/H2Interactive )와 다이렉트 게임즈( https://directg.net ), 닌텐도 온라인 스토어( https://store.nintendo.co.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 kbk518@naver.com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