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페셜 NEWS

국내 버튜버들의 축제 'VEVENTMARKET(브이이벤트마켓) 1.5회' 2월 26일 일요일 용산 대원컨텐츠 라이브홀에서 개최

by 잭스틸(B.k Mania) 2023. 2. 23.
728x90
반응형

[자료제공 : 브이이벤트마켓 운영회]


국내 버츄얼 유튜버 및 스트리머(이하 버튜버)들의 축제인 ‘VEVENTMARKET(브이이벤트마켓) 1.5회'가 다가오는 2월 26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4시까지 서울 용산 아이파크몰 6층 대원 콘텐츠라이브홀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브이이벤트마켓'은 국내 버튜버들의 홍보와 팬들과의 소통을 위한 통합 행사로 작년 9월 첫 행사를 성황리에 진행되었다.

 

* 2022년 브이이벤트마켓 현장취재 보러가기

https://kbk518.tistory.com/4249

 

[현장취재] 국내 버튜버들의 축제 VEVENTMARKET(브이이벤트마켓)

지난 9월 3일 서울 용산 아이파크몰 6층 대원 뮤지엄에서 진행된 국내 버츄얼 유튜버 및 스트리머(이하 버튜버)들의 축제인 ‘VEVENTMARKET(브이이벤트마켓)'이 성황리에 마무리 되었습니다. 주최인

kbk518.tistory.com

 

 

이번 2월 26일 1.5회로 열리는 브이이벤트마켓은 국내 버튜버 에이전시 회사인 ‘스타게이저(Stargazer)’ 공식 후원과 '릿미디어(LITMEDIA)' 협력으로 진행된다.

 

본 행사는 참여 버튜버 캐릭터 굿즈 배포, 판매 그리고 버튜버 애장품 경매 등의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며, 행사 입장 선착순 한정으로 ‘버튜버 45종 폴라로이드 세트’를 증정한다고 한다.

 

 

주최인 ‘브이이벤트마켓 운영회’ 관계자는 “작년 버튜버 팬들의 성원에 힘입어서 올해도 브이이벤트마켓을 열릴 수 있게 되어서 기쁘다.” 며, “이 행사가 국내 버튜버 시장이 성장하는데 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고 전했다.

 

‘브이이벤트마켓' 입장료는 10,000원으로 입장 티켓은 현장 판매로 진행될 예정이며, 자세한 정보는 ‘브이이벤트마켓' 공식 트위터를 통해서 확인할 수가 있다.

 

‘브이이벤트마켓' 공식 트위터 https://twitter.com/veventmarket

 

VEVENTMARKET (@veventmarket) / 트위터

2월26일 일요일 1.5회 개최. 용산 아이파크몰 대원 콘텐츠 라이브홀 . 현장 발권 입장 11시

twitter.com

포스팅 및 취재 문의 ( kbk518@naver.com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