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시디즈, 첫 프리미엄 게이밍 의자 ‘GC 프로’ 출시… 다양한 캠페인 전개

by 잭스틸(B.k Mania) 2023. 2. 14.
728x90
반응형

[보도자료 : 시디즈]

 

퍼시스그룹의 의자 전문 브랜드 시디즈가 첫 프리미엄 게이밍 의자 ‘GC 프로(GC PRO)’ 를 공식 출시하고, ‘진짜 게임을 시작한 당신에게’ 캠페인을 진행한다.

 

GC 프로는 의자에 대한 전문성과 기술 역량을 갖춘 시디즈와 글로벌 e스포츠 기업 ‘젠지 이스포츠’ 가 4년간의 협업을 통해 만든 프리미엄 게이밍 의자다. 프로 선수들의 니즈와 피드백을 반영해 기획됐으며, 게이밍 퍼포먼스에 가장 중요한 요소만 더해 높은 게임 몰입감과 플레잉 지원에 최적화된 게이밍 의자를 완성했다.

 

 

시디즈는 GC 프로를 출시하며 게임에 진심을 다하는 게이머들의 노력과 성취감을 지지하고자 캠페인을 기획했다. 캠페인 영상은 게임을 통해 이전에는 느껴보지 못했던 새로운 감정들을 경험하며 진정한 게이머로 거듭나는 다양한 상황으로 공감을 자아낸다.

 

여기에 게이밍 기어를 세팅하는 순간부터 승리의 기쁨을 나누는 순간까지 플레이의 시작과 마지막을 함께하는 GC 프로의 모습을 담았다.

 

함께 공개되는 개발 스토리 영상에서는 젠지 이스포츠 선수들과의 인터뷰, 게이머들의 사용 행태 분석을 통해 ‘진짜 게이머를 위해 만들어진 진짜 게이밍 의자’란 어떤 것인지 개발 비하인드를 엿볼 수 있다.

 

GC 프로는 게이밍에 최적화된 인체공학적 기능과 디자인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빠른 반응 속도를 위해 팔걸이를 정교하게 세팅할 수 있도록 9단계 높낮이 조절이 가능하며, 오랜 시간 앉아 게임에 집중해도 쾌적한 착좌감을 위해 자동차 카시트에서 영감을 얻은 쿨링시트를 적용했다.

 

반응형

 

특히 유격을 최소화해 등판을 단단히 고정하는 게이밍 틸트는 90도는 물론, 원하는 등판 젖힘 각도에서 게이머가 게임에 집중할 수 있도록 돕는다. 등판 뒷면에는 4가지 모드 설정이 가능한 LED 조명 ‘스타 라이트’ 를 적용해 더욱 몰입감 있는 게이밍 무드를 제공하는 동시에 인테리어 감성을 높였다.

 

시디즈 GC 프로는 무신사에서 단독 선발매되며, 2월 26일(일)까지 이벤트를 실시한다. 특별 할인가에 무신사 추가 할인 쿠폰을 증정하고,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 이벤트도 진행된다. 또 GC 프로의 출시를 맞이해 2월 14일(화) 인기 크리에이터 ‘침착맨’ 과 게이밍 의자 설명회 및 게임에 진심이었던 순간을 공유하고 GC 프로를 증정하는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디자인에 집중됐던 기존 게이밍 의자 시장에서 제대로 된 게이밍 의자에 대한 고객들의 수요를 만족시키고자 최상위 프로게이머들과 협업해 첫 게이밍 의자를 출시하게 됐다며, 의자 기술력을 갖춘 시디즈가 처음으로 선보인 프리미엄 게이밍 의자 GC 프로를 통해 최상의 게임 퍼포먼스와 완벽한 게이밍 무드를 즐겨보길 바란다고 밝혔다.

 

시디즈의 첫 프리미엄 게이밍 의자 GC 프로는 시디즈 플래그십 스토어 논현에서 직접 체험해볼 수 있으며, 2월 27일(월)부터 네이버 공식 스토어와 주요 매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시디즈 GC 프로 마이크로사이트( http://sidizgaming.com )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 kbk518@naver.com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