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주식회사 메타크래프트, ‘프로젝트 WAKU2’ 공개 및 ‘러브인 로그인’ ASMR DLC 출시

by 잭스틸(B.k Mania) 2023. 2. 14.
728x90
반응형

[보도자료 : 메타크래프트]

 

주식회사 메타크래프트(대표 유정석) 는 자사의 웹소설 플랫폼 ‘노벨피아’ 의 원작 IP 를 활용한 연애 시뮬레이션 게임 ‘프로젝트 WAKU2’ 의 개발을 시작했다고 14일 밝혔다.

 

‘프로젝트 WAKU’ 는 두근거림을 전하는 게임 개발이 목표로, 지난해 12월 온파이어게임즈와 개발한 ‘러브인 로그인’ 이 첫 주자로 나서 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했다.

 

프로젝트 WAKU2

 

‘러브인 로그인’ 은 노벨피아 독점 웹소설 ‘게임 폐인 동거녀와 순애는 어떠신가요’ 를 기반으로 개발됐으며, 스토브 인디 출시 하루만에 1만 장 판매를 기록하는 등 웹소설 IP의 흥행성을 입증했다.

 

이러한 성원에 힘입어 ‘프로젝트 WAKU2’ 는 올 여름 출시를 목표로 메타크래프트가 단독 개발 중이며, 자사의 웹소설 IP 와 게임 개발 노하우를 십분 발휘해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전작과 달리 두 명 이상의 여성 주인공이 등장, 이용자들에게 보다 풍성해진 연애 감정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와 함께 메타크래프트는 모바일에 최적화된 인터페이스와 기능을 담아 구글 플레이에 ‘러브인 로그인’ 의 모바일 버전을 출시한다.

 

반응형

 

또한 밸런타인데이를 맞이해 스토브 인디에서는 주인공 ‘박다혜’ 의 사랑스러운 음성이 담긴 ASMR DLC 를 공개했다.

 

이제호 게임개발사업 본부장은 “프로젝트 WAKU 의 첫 작품인 ‘러브인 로그인’ 에 보내주신 성원에 감사드린다.” 라며, “WAKU2 에도 많은 분들이 또 한 번 설렘을 느낄 수 있도록 개발에 만전을 기하겠다.” 라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노벨피아’ 공식 사이트( https://novelpia.com ) 에서 확인할 수 있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 kbk518@naver.com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