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블레이드&소울2, 신규 4인 파티 던전 ‘나선의 미궁’ 업데이트

by 잭스틸(B.k Mania) 2023. 2. 15.
728x90
반응형

[보도자료 : 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 의 멀티플랫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이드&소울 2(이하 블소2)’ 가 신규 4인 파티 던전 ‘나선의 미궁’ 을 업데이트했다.

나선의 미궁은 고대 나류국의 유물과 기술이 잠든 비밀 유적지로, 전작 블레이드&소울의 영웅 던전인 나선의 미궁을 계승한 4인 파티 던전이다.

블소2의 나선의 미궁은 총 2개의 구역으로 구성되며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1구역을 선보인다. 각 방을 완료할 때마다 생성된 랜덤 포탈을 통해 다음 방으로 입장할 수 있다.

 

 

이용자는 1구역 보스 ‘미노우’ 와 ‘배이도’ 를 처치하면 나선무기와 신규 장비 ‘휘장’ 등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휘장은 특정 무공에 새로운 효과를 더해주는 기능이 있어 전투 시 전략적인 활용이 가능하다.

블소2는 업데이트를 기념해 ‘나선의 미궁 기념 특별 선물’ 이벤트를 22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내 접속한 모든 이용자들은 푸시 아이템 5종을 받는다.

 

푸시 아이템 중 ‘나선의 미궁 업데이트 기념 선물’ 은 사용 시 최대 5개의 비사문 특별 주화를 획득할 수 있고, 확률에 따라 신규 전설 장비 1종도 얻을 수 있다. △나선의 인장(기간제 인장 아이템) △나선의 증표(기간제 장비도감 아이템) △개화의 소울 소환서(11회) 3개 △폭풍의 수호령 소환서(11회) 3개도 받을 수 있다.

 

반응형



블소2 는 나선의 미궁을 완료하면 획득권 보상으로 ‘봉인된 나선의 궤’ 를 추가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봉인된 나선의 궤는 ‘나선의 열쇠’ 를 사용해 ‘해방된 나선의 궤’ 로 교환할 수 있다.

 

정해진 확률에 따라 △‘비사문 특별 주화 상자’ △‘영약: 천년설삼’ △‘빛나는 운명석’을 포함한 다양한 아이템 중 1종을 받을 수 있다. △‘신선루’ △‘진경: 심검’ △‘전설 무기 제작 비법서’ △‘전설 방어구 제작 비법서’ 중 추가 아이템 1종도 확률에 따라 획득 가능하다.

나선의 미궁 공략을 지원하는 ‘나선의 미궁 핫타임 버프 강화’ 와 ‘다시 찾아온 신비물약 상인’ 이벤트도 3월 2일까지 진행한다. 이용자는 나선의 미궁 공략 시 매일 정해진 시간 동안 공격력, 관통, 방어력, 명중의 버프 효과를 받을 수 있다. 신비 물약 상인을 만나면 체력 회복, 통제 해제 등의 효과를 가진 아이템 2종 ‘성스러운 물약’, ‘신비로운 물약’ 도 구매 가능하다.

블소2는 발렌타인 이벤트 ‘운명의 발렌타인’ 과 ‘AFTER 발렌타인’ 을 22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전 지역 사냥터에 랜덤으로 등장하는 ‘운명의 도치’ 를 사냥하면 운명의 성도 각인 재료를 획득할 수 있는 ‘운명의 별빛 상자’ 와 다양한 버프 아이템을 얻는다.

 

15일부터는 나선의 미궁 보스 ‘미노우’ 와 ‘배이도’ 가 발렌타인 의상을 입고 등장한다. 블소2 내 모든 파티 던전을 완료한 이용자는 획득권 보상으로 ‘운명의 별빛 상자’ 를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블소2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 kbk518@naver.com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