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수집 방치형 RPG ‘소녀세계’ 사전예약 진행 중, 두번째 미소녀 캐릭터들 공개

by 잭스틸(B.k Mania) 2023. 2. 17.
728x90
반응형

[자료제공 : ONEMT]

 

ONEMT는 지난 14일 수집 방치형 RPG 모바일 게임 ‘소녀세계' 사전예약을 시작한 뒤 오늘(17일) 계속해서 미소녀 캐릭터에 대해 소개했다.

 

 

* 조조
조조는 많은 사람들에게 ‘내가 천하를 버릴지언정 천하가 나를 버릴 수 없다’라는 말을 하며, 거만한 인상을 주곤 했다. 그녀는 자신의 목표를 이루기 위해서라면 모든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다. ‘태평성대의 유능한 관료, 난세의 교활한 지배자’로 알려져 있기도 하지만 기쁨과 슬픔을 함께한 동료만큼은 매우 소중히 여긴다.

 

SSR등급 스킬 소개: 강력한 광역 피해를 부여하며 지혜 속성이 상대보다 높을 경우 추가적인 제 어효과와 피해를 부여한다.

 

성우: 호리에 유이

 

성우 대표작: 골든타임 - 카가 코코 / 미스 모노크롬 (애니메이션) - 모노크롬 / 리틀 버스터즈 - 나오에 리키

반응형

 

* 관우
화웅을 사살하고 안량과 문추를 물리치고 장비와 연합하여 여포를 진압함으로써 유비와 장비보다 먼저 높은 명성을 얻었다. 처음 관우가 힘을 드러냈을 때는 조조 조차 감탄하고 말았다. 관우는 세상의 존경을 한 몸에 받은 전쟁의 성녀로 무인의 전형적인 본보기로 불리고 있다.

 

SSR등급 스킬 소개:다수의 적에게 피해를 부여하며 물리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을 약화시킨다.

 

성우: 오오하라 사야카

 

성우 대표작: ×××HOLiC - 이치하라 유코 / Fate시리즈 - 아이리스필 폰 아인츠베른 / 페어리 테일 - 엘자 스칼렛

 

 

* 조운
조운은 태어날 때부터 천둥과 번개를 조종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었다. 이를 통해 적을 공격하거나 자신의 능력을 강화할 수 있었을 뿐만 아니라 무술에 대해서도 보기 드문 재능을 가지고 있었다. 더 이상 제자를 받지 않기로 했던 동연이 조운을 예외로 받아들였을 정도였다.

 

UR등급 스킬 소개: 적에게 수차례의 공격을 가하며, 물리피해를 입힌다.

 

성우: 타네자키 아츠미

 

성우 대표작: 마법사의 신부 - 하토리 치세 / 다이의 대모험 - 다이 / 죠죠의 기묘한 모험: 스톤 오션 - 엠포리오 아르니뇨

 

현재 진행 중인 사전예약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아래의 공식 페이지( https://girlskingdom.onemt.com )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 kbk518@naver.com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