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커벌 스페이스 프로그램 2 신규 얼리 액세스 게임플레이 트레일러 공개

by 잭스틸(B.k Mania) 2023. 2. 17.
728x90
반응형

[자료제공 : Private Division]

 

프라이빗 디비전(Private Division) 은 오늘 새로운 커벌 스페이스 프로그램 2(Kerbal Space Program 2) 얼리 액세스 게임플레이 트레일러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트레일러 보기 : https://youtu.be/x9BLBjdF5S8

 

이번 트레일러를 통해 Intercept Games는 별을 향해 발사하거나 종종 우주탐험이라는 핑계로 드라마틱한 충돌을 경험할 수 있도록 플레이어들을 초대한다.

 

플레이어는 누구보다 먼저 자연스럽게 로켓 과학의 기초를 배우며 여러 가지 비행선이나 우주선, 장치 만들기를 경험해 볼 수 있다. 커볼계의 끝에 도달할 만큼 훌륭한 우주선을 만들 수 있을지, 중간에 뭔가 잘못되지는 않을지 확인해보자.

 

 

350개 이상의 새롭고 커스텀 가능한 부품을 이용할 수 있고, 개선된 튜토리얼을 통해 플레이어에게 훌륭한 비행을 위해 필요한 모든 지식을 제공하여 미지의 우주를 탐험할 수 있도록 해주는 커벌 스페이스 프로그램 2 는 오는 2월 24일 Steam, Epic Game Store 등에서 얼리 액세스로 출시되며, 출시와 함께 플레이어들이 탐험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테크트리 진행 방식, 거주지 건설, 성간 여행 등 게임에 추가될 흥미로운 특징들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https://www.kerbalspaceprogram.com/games-kerbal-space-program-2 ) 에서 얼리 액세스의 로드맵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 kbk518@naver.com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