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그래픽카드 샀더니 DDR5 메모리를? 조텍, ‘신학기 한 주 경품 이벤트’ 진행

by 잭스틸(B.k Mania) 2023. 2. 20.
728x90
반응형

[자료제공 : 조텍코리아]

 

지포스 그래픽카드 전문 기업 조텍코리아(ZOTAC Korea, 대표이사 김성표) 는 2023년 신학기 시즌을 맞이해 ZOTAC GAMING 지포스 그래픽카드 구매자분들께 DDR5 튜닝 메모리를 증정하는 ‘신학기 한 주 경품 이벤트’ 를 진행한다.

 

‘신학기 한 주 경품 이벤트’ 는 2023년 신학기 시즌을 맞아 PC 를 새롭게 맞추는 학생 및 학부모를 위해 마련된 행사다. ZOTAC GAMING 지포스 RTX 그래픽카드를 행사 기간 중 구매하면 총 10명의 랜덤 구매자에게 경품을 증정한다.

 

 

이벤트 경품은 OLOy 고급 튜닝 메모리 패키지 2종이다. ‘ZOTAC GAMING 지포스 RTX 30 시리즈’ 구매자 대상으로 ‘OLOy 블레이드 DDR4 튜닝 메모리 16GB 패키지’ 를, ‘ZOTAC GAMING 지포스 RTX 40 시리즈’ 구매자 대상으로는 ‘OLOy 블레이드 DDR5 튜닝 메모리 32GB 패키지’ 를 각각 5명에게 증정한다.

 

본 이벤트는 2023년 2월 20일부터 2월 26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간단하다. 해당 이벤트 기간 동안 조텍코리아 공식 쇼핑몰 ‘탁탁몰( http://www.tagtag.co.kr )’에서 이벤트 대상 제품군인 ZOTAC GAMING 지포스 RTX 그래픽카드를 구매하면 자동 참여된다.

 

 

단, 리퍼비시 구매자는 이벤트 대상에서 제외된다. 5만원 이상의 경품에 대한 제세공과금은 당첨자 본인 부담이다. 타인의 개인정보, 인증샷 등을 도용하거나 부적절한 방법으로 참여할 시 이벤트 대상에서 영구적으로 제외된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 kbk518@naver.com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