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WWE® 2K23 리테일 패키지 3월 17일 출시 및 예약 판매 안내

by 잭스틸(B.k Mania) 2023. 2. 24.
728x90
반응형

[자료제공 : H2 INTERACTIVE]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INTERACTIVE, 대표 허준하)는 WWE® 2K23을 오는 3월 17일에 PlayStation®5, PlayStation®4, Xbox Series X, Xbox One플랫폼으로 정식 출시할 예정이며, 오늘(2월 24일)부터 예약 판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WWE® 2K23에서 확장된 기능과 뛰어난 그래픽, 궁극의 WWE® 경험이 플레이어를 기다린다. 로만 레인즈, 코디 로즈, 론다 로우지, 브록 레스너, 스톤 콜드 스티브 오스틴 등 더 많은 WWE® 슈퍼스타 및 레전드와 함께 링 위에 오르자.

 

  • 2K 쇼케이스: 직접 경험하는 스포츠 다큐멘터리
    존 시나의 20년 WWE® 커리어의 주요 순간들을 재현하고 가장 까다로웠던 매치들을 플레이해 보자. 프랜차이즈 사상 최초로 WWE 역사상 가장 위대한 선수로 손꼽히는 각 주요 상대 선수의 역할을 맡아 'Mr. Hustle, Loyalty, and Respect'를 쓰러뜨려 보자.

 

  • WARGAMES
    팬들이 가장 열광하는 액션으로 가득한 WarGames를 WWE® 2K23에서 처음 선보인다. 이중 철창으로 둘러싸여 나란히 놓인 두 개의 링에서 가슴 두근거리는 3 대 3, 4 대 4 멀티플레이어 난전을 즐겨보자.

 

  • 내가 선택하는 나의 쇼
    MyGM에서 주간 쇼를 완전히 장악하고, 라이벌 제너럴 매니저와 최고의 브랜드 명예를 두고 경쟁해 보자. 이제 더 많은 GM과 쇼 옵션, 여러 시즌, 더욱 다양해진 매치 카드와 최대 4명까지 참여할 수 있는 매치 유형을 만나볼 수 있다.

반응형

  • 모든 카드가 내 손안에
    MyFACTION에서 WWE® 슈퍼스타와 레전드 카드를 수집하고 업그레이드하여 궁극의 조직을 완성하고 경쟁을 통해 세계를 제패하자. 이제 온라인 멀티플레이로도 제공된다.

 

  • MyRISE에서 나의 운명 정하기
    WWE® 세계에 데뷔하고, 'The Lock'과 'The Legacy'의 독특한 남성 및 여성 스토리라인을 따라 신중하게 결정을 내리며 WWE® 슈퍼스타로서 커리어를 쌓아가 보자.

 

  • 내가 직접 창조하는 나만의 세계
    WWE® 유니버스 모드는 플레이어가 슈퍼스타 명단부터 불화, 챔피언, 주간 쇼까지 WWE® 에 관한 모든 것을 결정하는 궁극의 샌드박스 게임이다.

■ WWE® 2K23 스탠다드 에디션 초회 특전

 

* 배드 버니 보너스 팩

- 플레이 가능한 배드 버니 캐릭터

- 루비 배드 버니 MyFACTION 카드 1장

 

■ WWE® 2K23 디럭스 에디션 구성

 

* 2023년 3월 14일부터 3일 얼리 액세스

 

* 배드 버니 보너스 팩

- 플레이 가능한 배드 버니 캐릭터

- 루비 배드 버니 MyFACTION 카드 1장

 

* 디럭스 에디션 콘텐츠

- 시즌 패스 액세스(DLC 5종)

MyRISE 메가 부스트

- 슈퍼차저

- 루비 존 시나 MyFACTION EVO 카드 1장

- 에메랄드 비앙카 빌레어 MyFACTION 카드 1장

- 골드 아스카 MyFACTION 카드 1장

- 골드 에지 MyFACTION 카드 1장

- 베이직 프리미엄 런치 MyFACTION 팩 3개

 

 

또한, WWE® 2K23 리테일 패키지 예약 구매자에게는 게임 로고가 인쇄된 맨투맨 티셔츠가 선착순 한정 수량으로 제공된다.

 

예약 판매 및 더 자세한 정보는 H2몰( https://h2mall.net ), 홈페이지( https://www.h2int.com ), 유튜브 ( https://www.youtube.com/h2Interactive ), 그리고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h2inter )에서 확인할 수 있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 kbk518@naver.com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