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로그 : 수호자의 광시곡' 파이널테스트 실시

by 잭스틸(B.k Mania) 2015. 12. 16.
728x90
반응형



㈜제이앤피게임즈(대표 장덕현) 는 금일(16일) 부터 오는 18일까지 3일간, 자사의 게임포털 깜놀닷컴(http://www.ggamnol.com) 에서 신작 웹액션 RPG '로그 : 수호자의 광시곡(이하 로그)' 의 파이널테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로그'는 정통 판타지 세계관을 가진 액션RPG 로 유니티 3D 엔진을 사용해 화려한 광원 효과와 선명한 고해상도 그래픽을 구현했으며, 웹브라우저를 통해 클라이언트 설치 없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특히, 화려한 3D 공간 액션 전투를 구현해 전투의 쾌감을 극대화 시켰으며, '로그' 만의 특화된 PvP 와 PvE 컨텐츠를 통해 독특한 육성의 재미를 구현했다.



이번 '로그' 의 파이널테스트는 오는 18일까지 깜놀닷컴의 회원이라면 누구나 시간제한 없이 테스트에 참여 가능하며, 테스트 기간 동안 VIP와 각종 캐시아이템을 무상 지급해 고레벨의 상위 컨텐츠를 경험할 수 있다. 특히, 지난 1차 비공개테스트(이하 CBT) 에서 공개되지 않았던 '발키리' 시스템을 비롯, 각종 상위 컨텐츠를 통해 보다 정교하게 다듬어진 '로그' 를 경험할 수 있다.


제이앤피게임즈는 '로그' 의 파이널테스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테스트 기간 동안 달성하는 전투력에 따라 정식 서비스 진행 시 공격력과 방어력, HP 까지 상승하는 특별 칭호를 단계별로 획득할 수 있다.


또한, '내가 바로 게임 기획자!' 이벤트를 통해 유저들의 게임 개선사항 및 추가개발 사항에 대한 의견을 접수받아 게임의 완성도에 대한 소통은 물론, 추첨을 통해 정식 서비스 시 사용 가능한 10만원 상당의 캐시를 지급하며 게임 내 버그를 제보하는 유저에게도 추첨을 통해 6만원 상당의 게임 캐시를 지급한다.


한편, 지난 11월 25일 자사의 게임포털 깜놀닷컴을 통해 진행된 1차 CBT 에서는 접속 유저의 재방문율이 86%에 달해 '로그' 만의 게임성을 입증받은 바 있다. '로그' 의 서비스 일정 및 각종 게임 정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rog.ggamnol.com) 에서 통해 확인 가능하다.


객원기자 재키스턴 (kbk518@naver.com)


기사출처 플레이팸 http://www.playfam.com/s/55005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