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로켓모바일, 中 3대 게임 퍼블리셔 CMGE와 서비스 계약 체결

by 잭스틸(B.k Mania) 2015. 12. 18.
728x90
반응형



㈜로켓모바일(대표 김병진) 은 18일, 중국 3대 퍼블리셔인 차이나모바일게임 엔터테인먼트(国手游, 이하 CMGE) 와 모바일 3D 액션RPG '무간옥(한국서비스명 가칭 쌍칼)' 의 서비스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쌍칼(가칭)' 은 중국 3대 퍼블리셔인 CMGE 가 중국 내 직접 퍼블리싱을 준비하는 대작 액션RPG 로 2014년 유니티 3D 시각 금상을 차지한 뛰어난 개발진들이 최고 수준의 뛰어난 그래픽과 액션, 타격감을 구현한 게임이다.


또한, 기존의 액션RPG 에서는 느끼기 힘들었던 다양한 액션을 선보이는 스킬콤보 시스템으로 유저는 매 전투마다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로켓모바일 김병진 대표는 "중국 3대 퍼블리셔인 CMGE 와의 이번 '쌍칼(가칭)' 서비스 계약을 통해 로켓모바일이 국내 모바일게임 서비스 강자로 우뚝 설 것으로 기대한다." 라고 말했다.


한편, 로켓모바일은 지난 11일, 네이버와 네이버 대표 웹툰 '신의 탑' IP 사용 계약을 체결하고 자체 개발력을 활용한 모바일게임 제작을 발표해 화제를 모은바 있으며, 이 계약을 계기로 내부 개발 조직 강화를 통한 시장 경쟁력 확보에 강력한 의지를 밝혔다.


객원기자 재키스턴 (kbk518@naver.com)


기사출처 플레이팸 http://www.playfam.com/s/55062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