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해긴 '플레이투게더' 채집&제작 시스템 업데이트

by 잭스틸(B.k Mania) 2023. 3. 3.
728x90
반응형

[자료제공 : 해긴]

 

모바일게임 기업 해긴(대표 이영일) 은 모바일 캐주얼 소셜 네트워크 게임 '플레이투게더' 에 채집과 제작 시스템이 새롭게 추가된다고 밝혔다.

 

'플레이투게더' 의 무대가 되는 카이아섬 광장과 캠핑장, 다운타운, 홈타운 등에 채집과 채광이 가능한 광맥이 발견됐다. 카이아섬 주민이라면 누구나 망치와 곡괭이를 이용해 철, 구리, 은, 금, 루비, 다이아 등 다양한 아이템을 채집할 수 있다.

 

‘플레이투게더’ 운석 충돌 미션 및 채집 & 제작 시스템 업데이트

 

채집 아이템은 판매를 통해 게임 재화로 교환할 수 있지만, 카이아섬 광장에 위치한 공방에서 코스튬 및 가구 등 다채로운 게임 아이템으로 제작할 수도 있다. 제작은 한 번에 최대 3개까지만 가능하며, 원하는 아이템에 따라 제작 시간이 다르게 적용된다.

 

이와 함께 카이아섬 광장에서는 우주에서 떨어진 외계 광석 '크립토' 를 획득할 수 있는 운석 충돌 미션이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에만 획득할 수 있는 전설의 광물 '크립토' 는 미션 진행 외에도 조명, 의자, 마네킹 등의 가구 아이템과 전신슈트, 망토 등의 코스튬 아이템으로 제작 가능하다.

 

‘플레이투게더’ 라인프렌즈 브랜드 스토어 ‘미니니’ 등장

 

더불어 디지털 IP 플랫폼 기업 IPX(구 라인프렌즈) 와 협업을 통해 카이아섬에 위치한 '라인프렌즈' 버추얼 스토어에 귀여운 외모의 반전매력을 가진 '라인프렌즈 미니니(LINE FRIENDS minini)' 가 새롭게 등장했다.

 

기존 라인프렌즈 스토어에 입장하면 미니니 캐릭터들이 방문객을 맞이하고, 별도로 구성된 미니니 존을 처음 방문하는 모든 유저들에게 깜찍한 레니니 풍선을 선물하며, 레니니 코스튬, 드니니 낚시대, 미니니 기차놀이 등 "라인프렌즈 미니니" 라인업으로 구성된 새로운 게임 아이템들도 함께 선보인다.

 

모바일 소셜 네트워크 게임 ‘플레이투게더’의 신규 시스템 채집과 제작, 라인프렌즈 미니니 업데이트 등의 다채로운 게임 소식은 공식 카페( https://cafe.naver.com/playtogethergame ) 와 공식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PlayTogetherGame ) 에서 보다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 kbk518@naver.com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