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수집 방치형 RPG ‘소녀세계’ TVC 영상 공개,3월 10일 정식 출시

by 잭스틸(B.k Mania) 2023. 3. 3.
728x90
반응형

[자료제공 : ONEMT]

 

ONEMT 는 지난 주 수집 방치형 RPG 모바일 게임 ‘소녀세계' 홍보 모델 지호지방시를 공개한 뒤, 오늘(3일) TVC 영상을 공개했다. 또한 ‘소녀세계’ 정식 출시 일정은 3월10일이라고 밝혔다.

 

TVC:https://www.youtube.com/watch?v=nQfJEXia3zk

 

이번 공개한 TVC 영상에서는 중독성 강한 리듬에 맞춰 춤을 추며, 개성 있는 스타일로 인게임 미소녀들과 함께하는 지호지방시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한 온라인뿐만 아니라, 지하철, 빌딩 등의 다양한 오프라인 장소 곳곳에서도 ‘소녀세계’의 다양한 미소녀들을 만나볼 수 있다.

 

 

LookSam, 게임하는 인기, 마이부 코스프레, 머또, 수련수련, 준밧드, 케인TV, 퀸다미, 하루S2 등 인기 스트리머들이 유저들과 함께 소녀세계 플레이를 즐겨볼 예정이다.

 

이외에 출시 이벤트도 공개했다. 7일 연속 출석 달성 시 아래와 같이 풍부한 보상과 강력한 UR 왕윤을 획득할 수 있다.

 

Day 1 「골드300」
Day 2 「왕윤SSR」
Day 3 「녹선과」
Day 4 「골드
500」

Day 5 「왕윤UR」
Day 6 「남선과」
Day 7 「골드*800」

 

또한 300회 연속 뽑기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출시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어 ‘소녀세계’를 마음껏 즐길 수 있다. 현재 진행 중인 사전예약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아래의 공식 페이지( https://girlskingdom.onemt.com )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 kbk518@naver.com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