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백영웅전: 라이징’ 닌텐도 스위치 한국어판 패키지 4월 13일 정식 출시, 오늘 예약 판매

by 잭스틸(B.k Mania) 2023. 4. 10.
728x90
반응형

[자료제공 : H2 INTERACTIVE]

 

㈜에이치투 인터렉티브(H2 INTERACTIVE Co., Ltd.) 는 나츠메아타리(NatsumeAtari) 와 래빗 앤 베어 스튜디오(Rabbit & Bear Studio) 가 개발한 액션 RPG 게임 ‘백영웅전: 라이징(Eiyuden Chronicle: Rising)’ 닌텐도 스위치 한국어판 패키지를 4월 13일 소비자가격 45,000원에 정식 출시하며, 오늘(4월 10일) 부터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백영웅전: 라이징’ 은 향후 출시 예정인 ‘백영웅전’ 과 같은 세계관을 가진 마을을 배경으로 진행되는 액션 RPG 이다. ‘백영웅전’ 에서 동료로 활약할 예정인 다양한 캐릭터가 ‘백영웅전’ 이전의 시점에서 또 다른 이야기를 시작한다.

 

렌즈와 룬 유적 주변의 다양한 보물들에 이끌려 찾아온 주인공들은 대지진을 겪은 마을이 재건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는 점을 알게 되어 이를 돕기로 결심한다.

 

반응형

 

이 과정에서 주인공들은 열성적인 모험가들과 유적을 훼손해서는 안된다고 생각하는 경계심 많은 주민들 사이의 분쟁을 해결하는 역할을 맡는다. 그들은 서로가 보물을 찾는 이유에 대해 하나씩 알아가게 되며, 이러한 과정에서 서로의 유대감이 깊어지게 된다.

 

이 룬 유적에는 주인공들 중 한 명에게 커다란 영향을 끼치는 거대한 비밀이 숨겨져 있다. 단순한 보물 사냥으로 시작된 여정이 세상을 뒤흔드는 커다란 사건으로 변모하며, 이후 ‘백영웅전’의 메인 스토리로 이야기로 이어지는 어두운 음모의 씨앗으로 바뀌게 된다.

 

‘백영웅전: 라이징’ 에서는 상쾌한 액션과 마을 업그레이드, 그리고 ‘백영웅전’ 이전의 오리지널 스토리와 캐릭터들의 이야기를 즐길 수 있으며, 향후 출시 예정인 ‘백영웅전’에 데이터를 연동하면 특전을 받는 것도 가능하게 될 예정이다.

 

 

- 예약 특전

  • 백영웅전: 라이징 사운드트랙 CD
  • 백영웅전: 라이징 트레이딩 카드(3장)

‘백영웅전: 라이징’ 닌텐도 스위치 한국어판 패키지 출시 및 예약 판매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 http://www.h2int.com ),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h2inter ) 및 유튜브( https://www.youtube.com/H2Interactive ) 그리고 H2몰( https://h2mall.net )에서 확인할 수 있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 kbk518@naver.com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