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넥슨, 신규 MMORPG ‘프라시아 전기’ 오늘(30일) 정식 출시

by 잭스틸(B.k Mania) 2023. 3. 30.
728x90
반응형

[보도자료 : 넥슨]

 

㈜넥슨(대표 이정헌) 은 3월 30일(목) 자정(0시) 자사에서 개발한 초대형 신규 MMORPG ‘프라시아 전기’ 의 정식 서비스에 돌입했다.

 

플레이어는 넥슨닷컴 및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등 PC, 모바일 환경에서 내려 받은 후 게임에 접속할 수 있으며, 론칭 버전에서 선보이는 총 16개 월드, 80개의 서버(렐름) 중 원하는 서버를 선택해 플레이할 수 있다.

 

 

‘프라시아 전기’ 는 자유도 높은 전쟁 시스템과 압도적인 퀄리티, 몰입도 높은 스토리를 바탕으로 MMORPG 장르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한다. 결사(길드) 에 가입한 누구나 월드 내 21개 거점을 함께 소유하고 경영할 수 있고, 고도화된 커뮤니티 시스템, 어시스트 모드를 통해 언제, 어디서든 누구나 즐길 수 있다.

 

‘프라시아 전기’ 의 이익제 디렉터는 “프라시아 전기는 드넓은 심리스 월드에서 모든 플레이어들이 각자의 역할을 수행하며 함께 이야기를 만들어가는 MMORPG다.” 라며, “MMORPG 본연의 재미와 더불어 ‘프라시아 전기’ 만의 색다른 재미도 경험할 수 있으니 프라시아 세계에서 여러분의 이야기를 만들어 보시기를 바란다.” 라고 전했다.

 

넥슨은 정식 출시를 기념해 미션을 달성하고 다채로운 보상을 얻는 상시 이벤트 ‘프라시아 제전’ 을 실시한다. 목표 레벨만 달성해도 영웅 등급의 ‘탈것’, ‘형상’ 을 획득할 수 있으며, 미션 이벤트를 통해 ‘영웅의 기록서’ 를 모아 영웅 등급의 ‘탈것’, 형상’을 제작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 외에도 결사원(길드) 들과 함께 미션을 수행하여 다양한 보상을 얻는 ‘제전 이벤트’를 실시한다.

 

반응형

 

이와 함께, 4월 25일(화) 까지 공식 홈페이지 게시판에 자신 만의 공략 및 팁을 공유하면 보상을 제공하는 ‘일타 스탠더’ 이벤트를 진행한다. 레벨 업, 결사 경영, 거점전, 봉인전 등 주제는 매주 다르게 진행되며 참여만 해도 기본 보상을 제공하고 매주 가장 유용한 정보를 제공한 플레이어 10명에게는 ‘구글 기프트카드 10만 원’ 을 선물한다.

 

출시 직후에는 이익제 디렉터가 비즈니스 모델(BM), ‘프라시아 제전 시스템’, 초반 플레이 팁 등 다양한 정보를 소개하는 ‘디렉터스 웰컴 메시지’ 를 공식 유튜브에 깜짝 공개했다. 이익제 디렉터는 ‘프라시아 전기’ 의 운영 방향성, 업데이트 계획을 소개하며 “’프라시아 전기’는 진정으로 지속 가능한 서비스를 목표로 삼고 있다”고 포부를 전했다.

 

넥슨의 신규 MMORPG ‘프라시아 전기’ 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https://wp.nexon.com ) 에서 확인할 수 있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 kbk518@naver.com )

 

 

반응형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