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키위웍스㈜ ‘마녀의 샘R’, 2023 플레이엑스포 참가

by 잭스틸(B.k Mania) 2023. 5. 10.
728x90
반응형

[보도자료 : 키위웍스]

키위웍스㈜(대표 장수영) 는 자사가 개발한 ‘마녀의 샘R’ 이 5월 11일부터 14일까지 경기도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2023 플레이 엑스포(PlayX4)’ BTC 부스로 참여한다고 밝혔다. 

‘마녀의 샘R’ 이 참여하는 플레이엑스포는 수도권에서 진행되는 최대 규모의 게임쇼로, 올해는 다양한 문화를 교류할 기회를 제공한다는 목표하에 풍성한 라인업이 채워져 많은 참관객들에게 다채로운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마녀의 샘R’ 은 이번 플레이엑스포에서 BTC 구역 C12 에 위치한다. 현장에서는 지난 2월에 최초 공개되었던 체험판을 참가자 모두가 직접 플레이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체험판 플레이 시 게임 관련 굿즈도 받아볼 수 있다. 

이와 함께 ‘마녀의 샘R’ 은 신규 키 비주얼도 공개했다. 지금껏 공개된 이미지와는 다르게 파이베리 외, 다양한 캐릭터들이 함께하고 있어, PC 와 콘솔 버전으로 선보이는, 완전히 새로워진 ‘마녀의 샘R’ 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키위웍스 장수영 대표는 “수도권 최대 게임쇼에서 많은 이용자분들을 만나볼 수 있게 되어 기대감이 크다.” 라며, “아직 완전히 새로워진 마녀의 샘R 을 경험해보지 못한 분들이라도 현장에서 게임을 즐겨볼 수 있으니 플레이엑스포에 참여하는 마녀의 샘R 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 라고 전했다. 

‘마녀의 샘R’ 정식 버전은 연내 PC 버전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한국어는 물론, 일본어, 영어, 중문간체, 중문번체를 지원한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 kbk518@naver.com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