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농장 어드벤처 게임 'Everdream Valley' PS5/PS4 디지털 버전 2023년 5월 30일 국내 정식발매

by 잭스틸(B.k Mania) 2023. 5. 30.
728x90
반응형

[보도자료 : 디지털터치]

 

㈜디지털터치(대표 정성헌) 는 Untold Tales 와 협력하여, Mooneaters 에서 개발한 PlayStation®5, PlayStation®4 'Everdream Valley' 디지털 버전을 2023년 5월 30일 국내 정식 발매한다고 밝혔다. 본 제품은 한국어 자막을 공식으로 지원한다.

 

'Everdream Valley'는 마법의 숨결이 함께하는 농장 어드벤처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고즈넉한 농장에서 여름을 보내며 매일 야생동물, 모험, 그리고 조그만 마법들을 체험해 볼 수 있다. 낮에는 다양한 과일과 채소들을 재배하고 여러 종류의 동물들이 행복하게 자랄 수 있도록 돌볼 수 있으며, 이를 위해 농장을 수리하고 확장하기 위한 자원들을 모아야 한다.

 

반응형

 

밤이 되면 계곡의 마법이 나타나, 꿈속에서 독특한 미니 게임을 통해 농장의 여러 동물 중 하나가 될 수 있다. 각 게임을 한 뒤에는 특별한 보상을 받거나, 다음날 농장에 관련된 영향이 미치게 된다.

 

농장을 돌보는 것 외에도 게임 내에서는 다양한 활동들을 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캠핑을 하여 밤을 보내거나, 나무 위에 집을 짓고, 벌레들을 포획 및 입수하고, 낚시를 하거나, 새로운 옷을 장만하고, 요리하거나 사진을 찍거나, 가구를 만들거나, 보물사냥을 떠날 수 있다. 이러한 활동들을 통해 농장을 풍성하게 하는 데 도움이 될 특별한 무언가를 받을 수도 있다.

 

 

5월 30일 국내에 정식 발매되는 PlayStation®5/PlayStation®4 'Everdream Valley' 디지털 버전은 PlayStation™ Store 를 통해 구입 및 다운로드가 가능하며 심의등급은 전체이용가다. (Nintendo Switch 디지털 버전은 2023년 6월 출시예정)

 

게임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게임 공식 웹사이트( https://www.everdreamvalley.com ) 및 디지털터치 홈페이지( https://www.digital-touch.co.kr ) 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 kbk518@naver.com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