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소셜 네트워크 게임 ‘플레이투게더’의 바다에서 힐링 휴가 즐기세요!

by 잭스틸(B.k Mania) 2023. 5. 25.
728x90
반응형

[자료제공 : 해긴]

 

모바일게임 기업 해긴(대표 이영일) 이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소셜 네트워크 게임 ‘플레이투게더’신규 맵 ‘휴양지’ 와 함께 새로운 낚시 콘텐츠를 추가했다. 드넓은 바다와 하얀 모래사장, 그리고 이국적인 건물로 꾸며진 신규 맵 ‘휴양지’는 바쁜 일상 속 여유와 휴식이 필요한 사람들을 위해 마련됐다.

 

‘휴양지’ 는 광장 선착장에 위치한 신규 NPC 매버릭에게 말을 걸어 이동할 수 있으며, 모던한 스탠다드룸과 럭셔리한 스위트 룸, 낚시와 수영이 가능한 수영장, 자연을 느끼며 곤충도 채집할 있는 산책로 등 여러 즐길 거리가 준비 되어있다.

 

 

특히 낚시에 대한 모든 것이 준비된 낚시샵과 보트를 타고 먼 바다로 나가 낚시를 할 수 있는 보트샵까지 마련되어 있어 ‘휴양지’ 에서 새로 추가된 배 낚시 콘텐츠를 즐길 수도 있다. 배 낚시는 스피드 보트를 타고 시원한 바다 위를 달려 먼 바다로 나가 즐기는 낚시 콘텐츠로, 넓은 바다의 정취와 함께 그간 경험해 보지 못한 짜릿한 손 맛을 즐길 수 있다.

 

더불어 바다에서 만나는 새로운 어종도 대거 추가됐다. 흰배돌고래, 넓은 주둥이 상어, 산호 등 바다에 서식하는 어종과 함께 온코프리스티스, 둔클레오스테우스와 같이 지금은 멸종한 고대 어종도 추가되며 다양한 물고기를 수집해온 유저들에게 큰 인기를 끌 것으로 예측된다.

 

이와 함께 조금 느린 것이 매력인 거북 펫이 새롭게 등장했다. 거북 펫은 ‘휴양지’ 에서 획득할 수 있는 거북이 알을 성장시키면 깜찍한 거북이를 만날 수 있으며, 낮은 확률로 화려하게 빛나는 황금 거북을 얻을 수 있다.

 

‘플레이투게더’ 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휴양지’ 곳곳을 다니며 인생샷을 모으면 전신 수영복, 잠수 고글 등 특별 아이템을 선물하는 ‘해피 홀리데이’ 이벤트와 출석만 해도 광석과 귀여운 불가사리 코스튬 등을 획득할 수 있는 ‘도전 낚시왕 출석부’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카이아섬 주민들 의견을 바탕으로 하우스에 배치할 수 있는 최대 가구수가 기존 대비 100~500까지 대폭 증가해 가구수 제한에 구애받지 않는 나만의 하우스 인테리어를 즐길 수 있게 됐다.

 

넓은 바다를 만날 수 있는 힐링 ‘휴양지’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플레이투게더’ 공식 카페( https://cafe.naver.com/playtogethergame ) 와 공식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PlayTogetherGame ) 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 kbk518@naver.com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