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소셜 네트워크 게임 ‘플레이투게더’ 드넓은 바다 밑 거대 존재의 등장

by 잭스틸(B.k Mania) 2023. 6. 8.
728x90
반응형

[자료제공 : 해긴]

 

모바일게임 기업 해긴(대표 이영일) 이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소셜 네트워크 게임 ‘플레이투게더'거대 물고기와 귀여운 바다 펫 등 해양 콘텐츠가 대거 추가됐다.

 

'플레이투게더' 는 신규맵 '휴양지' 와 배 낚시 업데이트에 이어 새로운 낚시 콘텐츠 대왕 물고기를 연이어 선보였다. 대왕 물고기는 기존에 볼 수 없었던 거대한 크기를 자랑하는 어종으로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혹등고래, 북극고래, 메갈로돈 등 총 12종이 등장했다.

 

 

대왕 물고기는 배를 타고 먼 바다로 나아가 낚시로 잡을 수 있지만 보다 쉽게 낚기 위해서는 신형 낚시대와 미끼가 필요하며, 물고기를 재빨리 낚는 기존의 낚시법이 아니라 도망가는 대왕 물고기의 타이밍에 맞춰 낚시대를 당기는 새로운 낚시법 숙지가 필수이다.

 

잡는 방법은 휴양지에 위치한 미지의 NPC ??? 에게 확인 가능하며, 신규 낚싯대는 휴양지의 NPC 낚쉬꾼을 통해 구매 또는, 카이아 공방에서 제작할 수 있다.

 

반응형

 

획득한 대왕 물고기는 판매도 가능하지만 하우스의 대형 수조에 보관할 수도 있으며, 낮은 확률로 등장하는 일부 대왕 물고기는 아쿠아리움 내 수조에서 전시할 수 있다. 아쿠아리움 내 나만의 수족관은 게임 플레이를 통해 획득한 특정 재료로 제작할 수 있으며, 한번 등록한 물고기는 다시 꺼낼 수 없다는 점을 주의해야 한다.

 

더불어 밤하늘의 별을 닮은 불가사리와 젤리같은 해파리를 비롯해 고래와 일각고래, 하프물범까지 귀여움으로 무장한 바다 펫들이 대거 추가됐다.

 

한편, '플레이투게더' 에서는 대왕 물고기 등 바다 관련 콘텐츠 업데이트를 기념해 바다 속 쓰레기를 낚아 깨끗하게 하고, 휴양지의 대왕 물고기를 잡을 수 있는 낚시 이벤트 '깊은 심해의 그림자' 가 오는 21일까지 진행된다.

 

드넓은 바다에서 즐기는 대왕 물고기 낚시 등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플레이투게더' 공식 카페( https://cafe.naver.com/playtogethergame ) 와 공식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PlayTogetherGame ) 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 kbk518@naver.com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