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GTA 온라인 : 산 안드레아스 용병들 6월 13일 출시

by 잭스틸(B.k Mania) 2023. 6. 5.
728x90
반응형

[자료제공 : 락스타 게임즈]

 

GTA 온라인이 6월 13일에 'GTA 온라인: 산 안드레아스 용병들' 업데이트를 출시한다. 남부 산 안드레아스의 길거리와 바다, 하늘을 아우르는 액션 등 색다른 경험을 즐길 수 있다.

 

플레이어들은 찰리 리드라는 전문 항공 정비사이자 에이스 파일럿이 되어 로스 산토스 엔젤스라는 편대를 구성하고, 숙련된 비행사와 고용된 총잡이로서 수익성 있는 새로운 민간 업무를 즐길 수 있다. 서버 팜에서 민감한 데이터를 훔치고, 습격을 수행하고, 주 전역의 고가치 목표물에 폭발물을 투하할 수 있는 등 색다른 경험을 선사한다.

 

 

찰리 리드의 손을 거친 매머드 어벤져는 첨단 항공 사령선으로 거듭날 수 있으며, 새로운 작전 터미널과 무기 업그레이드 등의 기능을 활용해 지상에서 귀중한 밀수품을 운반하는 새로운 모험을 시작할 수 있다. 또한, 움직이는 목표로부터 현금과 상품을 획득할 수 있는 수익성이 좋은 기회도 자연스럽게 얻을 수 있다.

 

초보 밀수업자나 숙련된 밀수업자 및 어벤져와 격납고 소유자를 위한 다양한 업그레이드 혜택을 준비했다. 격납고에서 어벤져를 보관하고 개조할 수 있는 기능, 격납고 또는 시설 부동산을 소유하지 않고도 어벤져를 보관하고 이용할 수 있는 기능 등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앞으로 다가올 전투를 위해 팀을 무장시키고 격납고 시설을 준비하며 어벤져를 대기시킬 수 있으며, 밀수업자의 역량을 강화할 수 있다.

 

반응형

또한, 액션 가득한 이벤트를 위해 새로운 랜덤 이벤트, 운전하며 쏘기에 적합한 신규 택티컬 SMG, 일일 타임 트라이얼 등 마련됐다.

 

GTA 온라인의 경험이 더욱 향상될 수 있도록 '모스 보험회사에 연락해 파괴된 모든 차량을 한 번에 보험 처리', '설정 메뉴에 추가되는 전력 질주 모드 옵션(누르고 있으면 전력 질주)', '선호하는 이동 수단을 더욱 빨리 찾을 수 있도록 차고에 커스텀 설명 태그', '택시 상징을 적용한 윌라드 유도라와 알바니 클라시크 브로드웨이를 택시 작업에 사용 가능', '더 늘어난 추가 기물과 날씨 옵션(눈 포함)이 도입되는 생성기 업데이트' 등 향상됐다.

 

 

이 외에도 무기 선택 창에서 쉽게 사용 가능한 스낵, 초대 전용 세션에서 판매 임무를 시작할 수 있는 기능 등 커뮤니티의 직접적인 피드백에서 영감을 받은 수많은 경험 개선 사항이 추가됐다.

 

'GTA 온라인: 산 안드레아스 용병들' 업데이트는 PlayStation 5, PlayStation 4, Xbox Series X|S, Xbox One, PC 의 모든 GTA 온라인 플레이어가 즐길 수 있다.

 

신규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https://www.rockstargames.com/kr/newswire/article/75k42a284a7a43/gta-online-san-andreas-mercenaries-coming-june-13 ) 에서 확인할 수 있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 kbk518@naver.com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