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미소녀 건슈팅 액션 ‘승리의 여신: 니케’, 여름맞이 신규 SSR 캐릭터 2종 업데이트

by 잭스틸(B.k Mania) 2023. 6. 15.
728x90
반응형

[보도자료 : 레벨 인피니트]

 

레벨 인피니트는 시프트업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세계 탈환을 위한 미소녀 건슈팅 액션 ‘승리의 여신: 니케’ 에서 캐릭터 2종을 추가하고 첫 번째 여름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시원한 여름나기를 위해 이달부터 8월까지 두 차례에 걸쳐 진행된다. 이 기간 동안 인게임 로비는 보기만해도 청량한 해변 테마로 변경되며, 수영복 테마 니케도 최초 등장한다.

 

 

신규 기간 한정 SSR 캐릭터 2종 ‘메어리: 베이 갓데스’ 와 ‘네온: 블루 오션’ 이 추가되며, 기간 한정 모집에서 각각 금일부터 내달 6일까지, 오는 22일부터 내달 13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

 

해변 진료소의 의사 ‘메어리: 베이 갓데스’ 는 항상 웃는 눈으로 환자들을 대해 겉으로는 상냥해 보이지만 속내는 도무지 알 수 없는 비밀스러운 캐릭터다. 전투에서는 체력 회복과 공격력 증강에 도움을 주는 지원형 니케로 활약한다.

 

엉뚱발랄한 ‘네온: 블루 오션’ 은 블루워터 아일랜드에 고립된 뒤 긴장이 풀리면서 귀여운 여동생의 면모를 제대로 보여준다. 그동안 선호해온 ‘화력’ 을 봉인하고, ‘수력’ 을 위한 수련을 시작하면서 작열 코드 적들에게 추가 대미지를 가할 수 있는 등 전투에서 더욱 진가를 발휘한다.

 

 

내달 6일까지 ‘BlueWater Island’ 스토리 이벤트도 진행된다. 상층부 명령에 따라 외딴섬에 도착한 지휘관과 니케들이 섬에 고립된 후 임무 수행과 탈출을 목표로 펼쳐지는 에피소드를 담았다.

 

이벤트 스테이지에서는 함께 역경을 극복하는 과정을 감상하고 보상으로 고급 모집 티켓 등을 획득할 수 있으며 챌린지 스테이지에서는 고난도 보스에 도전해 각종 육성 재료도 얻을 수 있다.

 

같은 기간 ‘Volt Road’ 미니 게임이 열린다. ‘리타’ 가 키우는 로봇 개 ‘볼트’ 와 함께 섬 곳곳에 숨겨진 자원 채굴 포인트를 발굴하고, 다채로운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반응형

 

이와 함께 공개된 ‘페퍼’ 의 한정 코스튬 ‘오션 비타민’ 은 바닷가에 어울리는 상큼한 수영복으로 시원함을 선사하며, Blue Water Pass 최종 보상으로 획득 가능하다.

 

유형석 디렉터는 “이번 여름 이벤트는 6월부터 8월까지 두 차례에 걸쳐 진행될 예정이며 지금까지 없었던 청량한 비주얼을 자랑할 것” 이라며, “이번 1차 이벤트에 이어 2차 이벤트로 해안 테마 전용 보스와 미니 게임 ‘바비큐 타이쿤’ 도 준비 중이니 많은 기대 바란다.” 고 전했다.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대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라운지( https://game.naver.com/lounge/nikke )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 kbk518@naver.com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