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이터널 리턴’ 7월 20일 (목) 얼리억세스 종료...'이터널 리턴 1.0'으로 정식 서비스 시작

by 잭스틸(B.k Mania) 2023. 6. 19.
728x90
반응형

[보도자료 : 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 는 19일, 넵튠의 자회사 ㈜님블뉴런(대표 김승후) 이 개발하고 자사가 공동 서비스하는 PC 온라인 생존 배틀 아레나 ‘이터널 리턴’ 이 7월 20일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터널 리턴' 의 정식 서비스 명칭은 '이터널 리턴 1.0' 으로 확정됐다. 현재 카카오게임즈와 님블뉴런은 약 2년 간의 앞서 해보기(얼리 액세스) 서비스를 통해 축적한 피드백을 바탕으로 정식 서비스 버전의 완성도를 높이는 데 집중하고 있다. 

정식 서비스를 앞두고 개설된 '이터널 리턴' 개발일지 페이지에서는 매주 '루미아 섬', '야생동물' 등 다양한 분야의 개선 사항 및 신규 콘텐츠에 대한 정보를 공개하고 있다. 지난 16일 공개된 개발일지에는 이용자들이 랭크 게임을 더 다양한 방법으로 즐길 수 있도록 지원하는 '랭크 시스템' 에 대한 설명이 담겼다. 

 

이터널 리턴 랭크 시스템 랭크별 표시


카카오게임즈와 님블뉴런은 개발일지를 통해 ‘이터널 리턴 1.0’ 에 대한 정보를 지속적으로 공개하고, 정식 출시 전까지 이용자와 긴밀하게 소통해 기대감을 높여갈 예정이다. 

‘이터널 리턴’ 은 각종 전략 전투를 활용해 최후의 1인 혹은 1팀을 가려내는 게임으로, 지난 2년간 앞서 해보기 형태로 서비스되며 동시 접속자 5만 명을 기록하는 등 이용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이에 힘입어 ‘이터널 리턴’ 은 ‘2021 대한민국 게임대상’ 에서 ‘인기 게임상’을 수상하기도 했으며, 다양한 온/오프라인 행사에 많은 이용자들이 참여하는 등 정식 서비스 전부터 꾸준한 사랑을 받아 왔다 

‘이터널 리턴’ 은 ‘다음 게임(Daum 게임)’ 을 통해 누구나 무료로 즐길 수 있으며, 카카오게임즈 PC방에서 게임을 즐길 경우 모든 캐릭터 자유 이용과 함께 게임머니 50%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 kbk518@naver.com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