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국내 최대 애니메이션X게임 축제 'AGF 2023' 메인 스폰서로 ‘호요버스’ 합류

by 잭스틸(B.k Mania) 2023. 7. 12.
728x90
반응형

[보도자료 : AGF 2023 조직위원회]

국내 최대 애니메이션X게임 축제인 'Anime × Game Festival 2023(이하 AGF 2023)' 글로벌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 브랜드인 ‘호요버스(HoYoverse)’가 AGF 2023의 메인 스폰서로 정식 합류했다고 금일 밝혔다. 

올해 처음으로 AGF 2023 참가를 확정한 호요버스는 ‘붕괴3rd’, ‘원신’, ‘미해결사건부’, ‘붕괴: 스타레일’, ‘젠레스 존 제로’ 등 자사의 대표 게임 5종을 중심으로 대형 부스를 마련해 관람객들에게 풍성한 볼거리를 선사할 예정이다. 



AGF 2023 은 △애니플러스 △대원미디어 △소니뮤직 엔터테인먼트 재팬 △디앤씨미디어가 공동 주최하며, 오는 12월 2일과 3일 양일간 일산 킨텍스(제1전시장 3·4·5홀) 에서 진행된다.

 

현장에서는 참가 기업들의 다채로운 콘텐츠를 즐길 수 있으며, 전시 이벤트, 상품 판매, 콜라보 카페, 체험 이벤트, 스테이지 이벤트 등 다양한 즐길거리를 함께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반응형

지난 2018년부터 이어오고 있는 AGF 2023은 애니메이션과 게임, 서브컬쳐 등 다양한 장르의 문화 콘텐츠를 한 곳에서 즐길 수 있는 축제의 장으로 국내 최대 규모를 자랑하고 있다. 

 

특히 역대 최대 기업 참가 및 방문객을 기록했던 작년의 성과에 힘입어 올해는 행사장 규모를 전년대비 2배로 늘리고 코믹, 라이트노벨, Vtuber 등의 콘텐츠 영역도 더욱 확대하는 등 행사 개최 이래 최대 규모의 콘텐츠 대축제를 예고하고 있어 팬들의 관심이 크게 높아지고 있다. 


AGF 2023 조직위원회는 참여 기업의 수요를 미리 대비하고 이들의 창의적인 부스 연출을 위한 여건 보장 및 방문객들의 쾌적한 관람 환경 조성에 만전을 기한다는 방침이다. 특히 대규모 인파가 몰릴 것을 대비해 방문객 동선 관리 및 비상로 확보 등의 안전사고 예방에도 총력을 기울일 예정이다. 

조직위 관계자는 “전세계 서브컬쳐를 선도하고 있는 호요버스가 AGF 2023 의 메인 스폰서로 합류해 더욱 다채롭고 풍성한 콘텐츠가 행사장에 마련될 것으로 보인다.” 며, “그 어느때보다도 팬들의 기대가 높은 만큼 이에 부흥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준비해 관람객들에게 최고 수준의 볼거리를 선사하겠다.” 고 포부를 밝혔다. 

 


과연 올해 AGF는 작년보다 개선된 입장줄 운영을 할지 기대됩니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 kbk518@naver.com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