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PS5용 Access 컨트롤러, 2023년 12월 6일 전 세계 동시 출시

by 잭스틸(B.k Mania) 2023. 7. 14.
728x90
반응형

[자료제공 :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

 

SIE 는 지난 5 년 동안 몸이 불편한 게이머들이 장시간 편안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접근성 전문 기관 및 커뮤니티, 그리고 전문가들과 협업해 다기능 컨트롤러 키트를 제작해 왔다. 그리고 이러한 노력의 결실로 PS5용 Access 컨트롤러를 오는 12월 6일 전 세계 동시 출시할 예정이다. 권장소비자 가격(SRP) 은 119,800원이다.

 

 

Access™ 컨트롤러는 여러 모양과 디자인의 다양한 버튼과 스틱 캡을 활용해 원하는 레이아웃을 사용자 지정하고, 360° 어느 방향으로도 컨트롤러를 작동할 수 있다.

 

다른 컨트롤러 또는 추가 컨트롤러 장치와의 입력 확장도 가능하다. 최대 두 개의 Access™ 컨트롤러를 하나의 버추얼 컨트롤러로 사용하거나, 하나 또는 두 개의 Access™ 컨트롤러와 DualSense™ 또는 DualSense Edge™ 무선 컨트롤러를 조합하여 햅틱 피드백, 적응형 트리거, 모션 센서, 터치패드 스와이프와 같은 기능을 설정에 추가할 수 있다.

 

와이드형 납작(C), 오버행(D), 볼록(E), 납작(F) 및 오목(G) 버튼 캡과 볼(H), 돔(I) 및 표준(J) 스틱 캡, 버튼 캡 태그(K)

 

더불어 산업 표준 3.5mm 확장 포트 4개를 사용해 추가 버튼과 특수 트리거 스위치, 기타 호환 액세서리를 연결하고 PS5® 콘솔 설정을 통해 해당 입력을 구성할 수 있다.

 

PS5 콘솔에는 사용자의 요구에 맞게 구성할 수 있는, Access™ 컨트롤러의 이름에 걸맞는 다양한 설정이 있다.

 

최대 30개까지 개별 컨트롤 프로필을 만들 수 있으며, 필요한 명령이 정확히 원하는 곳에 있도록 버튼 입력을 매핑하고 버튼 누름 설정에서 명령을 켜고 끄거나, 한 번만 눌러도 입력이 되도록 하거나, 버튼을 모두 비활성하여 실수로 눌리지 않도록 설정할 수도 있다.

 

제품 사양 및 구성품

 

공식 홈페이지( https://www.playstation.com/ko-kr/accessories/access-controller )를 통해 Access™ 컨트롤러의 상세 기능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PS5용 Access 컨트롤러는 오는 12월 6일 전 세계 동시 출시될 예정이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 kbk518@naver.com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