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레노버, IFA 2023서 혁신적인 게이밍 및 하이브리드 업무 위한 디바이스 공개

by 잭스틸(B.k Mania) 2023. 9. 5.
728x90
반응형

[자료제공 : 한국레노버]

레노버가 9월 5일까지 독일 베를린에서 열리는 국제가전박람회 'IFA 2023' 에 참가해 AI 기술이 적용된 게이밍 제품, 획기적인 3D 모니터, 각종 악세서리 등 차세대를 선도할 혁신적인 제품을 선보인다.

 

이동 중에도 사용 가능한 레노버 리전 고 및 PC 악세서리


‘리전 고(Legion go)’ 는 게이머들이 언제 어디서나 자유롭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하는 레노버 최초의 윈도우(Windows) 기반의 휴대용 게이밍 PC 다.

 

레노버 리전 고는 최고급 사양과 비주얼을 추구하는 게이머를 위해 설계되었다. 휴대용 게임기에서 최상의 성능을 발휘하는 AMD 라이젠 Z1 익스트림 탑재와 더불어 8.8인치 레노버 퓨어사이트 게이밍 디스플레이를 적용해 더욱 생동감 있는 게임 환경을 제공한다.

레노버는 리전 고와 함께 새로운 리전 글래스 및 리전 E510 7.1 게이밍 인이어 헤드폰을 출시해 게이밍 기기와 모니터, 액세서리,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로 구성된 레노버 리전 생태계를 확장했다. 

 

마이크로 OLED 기술을 적용한 리전 글래스는 주머니에 쏙 들어가는 대화면 시청 경험을 제공한다. 몰입형 게임 경험을 위한 리전 E510 7.1 게이밍 인이어 헤드폰은 다기능 인라인 컨트롤러와 함께 고해상도 7.1 서라운드 사운드 오디오를 제공한다.

 

반응형
수냉식 냉각 시스템이 통합된 세계 최초 AI 튜닝 노트북 리전 9i



 

‘리전 9i(Legion 9i)’는 세계 최초로 독립형 수냉식 냉각 시스템을 탑재한 AI 튜닝 게이밍 노트북이다. 레노버 리전의 생태계를 더욱 강화한 리전 9i는 레노버의 독보적 발열 관리 기술인 ‘리전 콜드프론트(Legion Coldfront)’ 및 수냉식 냉각 시스템의 탑재로 발열을 지능적으로 제어하며, 최대230W TDP 를 지원한다.

 

리전 9i 는 창작 작업에 최적화된 16인치 디스플레이와 더불어 더욱 강화된 워크플로우로 게이머와 크리에이터에게 특화된 사양을 갖췄다. 리전 9i는 한국에서도 구매 가능하며, CTO 서비스의 지원을 통해 원하는 사양으로 맞춤 제작할 수 있다.

새로운 디바이스를 통한 하이브리드 작업의 미래 실현

레노버 씽크비전 (ThinkVision) 27 인치  3D 모니터

레노버는 새로운 게이밍 디바이스 외에도 비즈니스 사용자의 진화하는 니즈를 충족하기 위해 맞춤화된 디바이스를 공개했다. 새로운 모니터 및 액세서리는 오늘날의 원격 및 하이브리드 인력의 역량을 강화할 뿐 아니라, 부서간 운영을 디지털화하면서 기업이 직면한 중요한 과제를 해결하도록 설계되었다.

레노버가 진행한 최근 연구에 따르면 CIO의 핵심 업무 중 하나는 원격 근무 인력과 글로벌 팀을 관리하는 것이다. 새롭게 공개된 제품은 인상적인 처리 능력, 몰입형 3D, 고급 보안을 통합해 사용자 경험을 향상했다.  

몰입형 3D 시각화가 필요한 전문 콘텐츠 크리에이터를 위해 설계된 씽크비전(ThinkVision) 27인치 3D모니터는 매끄러운 3D 효과와 실시간 아이트래킹(Eye Tracking) 기능을 제공한다.

또한 하이브리드 근무 환경에서도 고품질의 오디오 경험을 강화하기 위해 레노버 유선 VOIP 헤드셋과 유선 ANC 헤드셋 2세대를 선보였다. 두 제품 모두 인라인 통화 컨트롤 박스,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주요 회의 플랫폼과의 호환성을 갖췄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 kbk518@naver.com )

 




반응형

댓글